[대구맛집]곱창고 대구 침산섬 곱창, 특양, 대창, 막창 곱창은요리다

2018. 5. 17. 10:41즐기는여자/맛집탐방

 

곱창고
주소: 대구 북구 옥산로 103 침산1차푸르지오

205동 상가 107호
지번: 대구 북구 칠성동2가 2-5
053-341-8252
영업매일 16:00~02:00

 

*함께 나오는 부추랑, 창고밥

불판위에 올려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침산동에 닭발맛집 있어서

택시타고 날라갔는데

 

오잉

 

문닫....... 실화?

 

 

친구랑 진짜 이게 뭔일이냐며!

마음을 잡고 일단 걸어보자!

 

걷다가 가게 많은곳으로 이동~

 

 육회 or 곱창

고민하다가 곱창 초이스

 

.

.

.

 

들어가자! 직진!

 

 

곱창은요리다

곱창고

 

.

.

 

 

곱창모둠구이(200g)x3 1인분: 9,900

소주2병 1병: 4,000원

냉메밀국수 4,900원

창고밥 2,900원

 

 

짜라라라라

빨리 나와라 배고프당당

 

 

가게는 적당히 넓고 깨끗~

야외는 아니지만,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여름에 사람들 많을 거 같은 느낌

 

문을 열고 장사를 하셔서 그런가

냄새는 덜 나서 좋구나!

 

 

 

원래 고기 먹고 나면

고기 냄새에 취하는데~

 

알쥬?

 

 

 

육회도 1등급 한우

곱창도 한우

 

.

.

.

 

친구의 질문

이거 한우는 아니죠?

한우입니다!

(' ' )

 

 

좋아 좋아 좋아

 

.

.

.

 

질문하고 보니까 적혀있넴

 

 

저희 업소에서 취급하는 한우 부산물은

 

 

음성한우마을, 마장동우시장에서 직거래합니다.

 

좋다앙 믿고 먹어볼까?

 

 

착석하고 주문하면

순두부찌개가 공짜로 나옵니다.

 

 

보글보글

 

끓여서 곱창 나오기 전에

소주 안주로 캬아

 

.

.

 

첫입은 응? 싱거운데 자극적인 맛

그래서 맛이 뭔가 아쉬웠는데~

 

.

.

 

 

나중에 한잔 두잔 술이 들어가고

식은 순두부를 먹는데 맛있고잉?

 

 

버섯이랑 두부가

들어가서 공짜안주로는 괜찮았어요~

 

 

마약 순두부찌개는

[무한리필]

 

.

.

 

국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런 찌개류 하나있음 땡큐지요~

 

나이스~

 

 

곱창이랑 먹는 곁들임 반찬

마늘쫑+양파장아찌

 

 

내가 좋아하는~ 장아찌

요즘 양파 맛있으니까 챙겨드세요.

 

.

.

 

양파

포스팅 한번 해야겠넹!

 

 

곱창 찍어 먹는 소스

너무 쪼끔 주셔가지고 한번 더 리필

 

 

먹기 전에 물티슈로 손 닦기!

 

샤샤

 

당신이 있어 참 좋은 오늘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건물 공동 화잘실]

ㅜㅜ

 

 

맛있는 참

 

 

소주 사진 찍는 실력이 늘고 있다.

 

 

[직장인들의 오하시스(?????)]

 

 

겉절이로 나온 줄 알았는데

겉절이로 먹기에는 너무 억새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가시라고 할 뻔 했는데

친구가 불판 위에 구워 먹자고~

 

이야

 

( ' ') 최고야 똑똑해

 

[단골들은 구워먹는거 아는거 같은데~]

 

/

/

/

 

구워주실때 맛있게 먹는법 이런거

말씀해주시면 더 좋았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곱창들은 1차 초벌이

살짝 되어있는거 같은데~

 

맞아요?

 

 

곱창쪽은 자주 안먹어서 모르겠당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직원분? 사장님?이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 기둘기둘기둘

 

 

냉메밀국수 크아

면이 탱글탱글하니 내스타일

 

 

곱창이랑 돌돌 말아서 먹을려고 시켰는데

배고파서 곱창 익기도 전에 먹어버렸넹

 

 

다 구워서 잘라주신 곱창~

  어머나 곱창을 너무 작게 잘라주셨네~

 

 

하하하하

 

 

.

.

 

 

 

친구가 익혀준 부추와

사장님이 익혀주신 곱창을 한입

 

 

소주한잔

 

 

.

.

 

 

원래 곱창 좋아하는데

여긴 곱창 보다는 막창 대창나은

 

.

.

 

아직 내입에는 우양곱창이

[곁들임과 음식 조합이 더 좋은 듯]

 

.

.

 

 

 

내가슴을 콩닥콩닥

뛰게 만드는 것은 당신과 함께한 한잔술

 

 

곱창만 남았을때 조금 아쉬워서

소주한병이랑 창고밥

 

 

밥 위에 올려져 있는 계란후라이

따끈따근 너무 맛있어

 

 

난 계란은 한입에

 

밥은 뭔가 볶음밥도 아니고

도시락도 아니고

 

.

.

 

 

위에 뿌려진 김이 눅눅하고

냄새나서 실망 실망

 

ㅜ ㅜ

다른 포스팅 보니까

불판에 올려 먹던데~

 

.

.

 

우리도 창고밥을 불판위에

올려서 먹었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텐데~

 

살짝 아쉬움

 

 

 

곱창은요리다

곱창고

 

 

세트 메뉴도 있네요~

 

.

.

 

곱창고에서 저는

막창, 대창, 특양 추천~~

 

 

부추랑 볶음밥은

불판에 구워드시구요~

 

 

 

계산하는데 아이스크림

먹으라고 하셔서~

 

기대 없이 열었는데

그중에 초코아이스크림 초이스

 

 

이야 맛있넹 [꼭 드세요]

 

 

조금 남은 느끼함을 쏴악 해결~

 

 

 

곱창은요리다

곱창고

 

쏘쏘한 곱창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