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삼덕동 사람들은즐겁다 2호점 치킨 토스트 맥주 사랑해

2018. 5. 8. 12:08즐기는여자/맛집탐방

 

 

사람들은 즐겁다 2호점
주소: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50길 78
지번: 삼덕동3가 186-2

 

영업시간 17:00~03:00

매달 두번째 화요일 휴무

 

.

.

 

저녁으로 최악의 해물찜을 접하고

빠른 입가심이 필요하다.

/////


친구 동네로 이동해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맥주집

사람들은즐겁다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장사 합니다.

시원한 맥주 팝니다.

 

사람들은즐겁다

 

 

다행이도 한자리 있어서 착석

사람들이 많아서 매장사진은 없다.

 

.

.

 

 

여기 사진찍기 조심스럽다.

 

.

.

.

 

인장의 마음

 [나만의 생각]

 

 모든사람들이

조용히 편안하게 맥주한잔 마시고

즐기기를 원하는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ㅋㅋ

 

좋으다

 

 

 

후광이랑 각도 생각해서 놓은거?

ㅋㅋㅋㅋㅋㅋㅋ

 

캔들 좋아요!

 

 

조명아래 너 오늘 좀 예뻐보인다?

 

.

.

 

 

이런 속 보이는

멘트 해주실뿐?

 

 

편안하고 조용한 공간이고 싶습니다.

사진촬영과 큰소리는 자제해주세요.

부탁드릴게요.

 

조용조용히

빨리 조금만 찍어볼게요~

 

 

좋은건

함께해야하는거니까?

 

 

사람들은즐겁다 메뉴판

 

사실 치킨한입을 먹고

메뉴판 원산지를 다시보았다.

 

*순살이 국내산! 으하 감동*

 

 

닭튀김과토스트, 감자튀김 : 15,000원

클라우드 맥주: 3,500원X2

 

죠아죠아죠아

 

 

기본안주(!)로 주시는

김은 너무나 감사하지만

눅눅한 김은 살짝 NG

 

ㅜㅜ

 

.

.

 

친구는 그래도 잘먹던데?

흐흐

 

 

포크세팅

 

 

Kloud 맥주

사람들은즐겁다.

 

 

이 집 맥주를 정말 다룰 줄 안다.

 

.

.

 

 

잔을 보면 알수있지.

 

><

 

 

시원하고 맛있는 클라우드 맥주

 

우리 동네는

이런 맥주집 안생기나?

 

.

.

 

모든 동네 오픈 시급

ㅋㅋㅋㅋㅋㅋㅋ

 

 

건배~

 

친구한테 다른 맥주 먹으라니까

맥주맛도 모르는데 뭐!!!

 

 

.

.

 

 

이 멘트가 왜케 웃긴지~

 

다음 생에는 술 잘먹는 술꾼으로 태어나렴~

그때 다시 만나자!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맥주였다.

 

 

캬아

안주등장!

 

 

뭐야 뭐지 이 맛있는 냄새는?

 

 

우선 치킨 한입!

 

순살 치킨인데 원산지가 국내산이라

더 마음에 들었고!

 

입에 넣으면 녹듯이 퍼지는 치킨살

완전 내스타일

 

후라이드, 양념, 저기 샐러드도 맛있고

갈릭 마요네즈 소스도 내스타일

[사실 마요네즈를 좋아하지않음]

 

.

.

 

 

따봉

 

 

아!

 

이 토스트를 어찌 평을 하겠냐 내가!

 

.

.

 

정말 평범해 보이는 토스트

먹는 입장에서도 그냥 빵에 치즈

 

 

////

 

맛을 보면 이야!

 

 

캐러멜소스가 빵에 발려져 있어서

먹는 내내 빵이 바삭했고

짭쪼름한 치즈는 빵과 조합이 따봉

 

/

/

 

 

정말 최고의 맥주안주다.

 

 

 

적당히 발려져 있는 딸기잼(!)도 좋앙

 

.

.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포인트 

지금 또 먹고 싶을 뿐이고~

 

집에서는 이런맛을 낼 수 없겠지?

 

#좋아요

사람들은즐겁다

#잘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안주를 먹어봐야지!

 

.

.

 

하아

토스트 치킨도 포기 못할 듯

 

 

 

여기는 화장실~

 

사실 화장실 리뷰는 잘 안 하는데

여긴 화장실도 좋았다.

 

 

들어갈 때

 

.

.

 

 

"열려라참깨"

주문을 외울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묵직한 나무문

 

 

남자 여자 나뉘어있는 화장실

[손씻는 곳은 같음]

 

.

.

 

 

넓지는 않지만 좁은 화장실인데

너무나 관리가 잘 되어있는 화장실

 

.

.

 

화장실은 외부에 있는데

냄새도 안나고

화장실에서도 노래가 들린다.

[너무 편안해]

 

 

 공사를 잘하신건가?

 

캄사

 

 

삼덕동 2호점

사람들은즐겁다.

 

.

.

 

비싸지 않는 안주값도 맘에들고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모두가 맥주랑 너무 잘어울리는것들!

 

맥주 좀 마셔본 사장님인가봉가?

 

.

.

 

직원들 친절도 과하지 않고 적당한~

서로가 불편하지 않는 말투~

[좋아용]

 

 

.

.

 

오손도손 함께할 수 있는 공간

연인, 친구들 오늘은 여기로?

 

많은 인원이 가는것 보단

최소 둘 OK

최대 넷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