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24시 밥집 순수가성 두부보쌈 순두부

2018. 5. 8. 12:59즐기는여자/맛집탐방

 

순수가성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북길 99
지번: 인의동 699-9
054-475-8533

 

 

.

 

구미밥집 순수가성

블로그 이웃중에 올린글을 보고 맛있겠다~

싶어서 구미가면 먹어봐야지!

 

생각했던 밥집!

 

.

.

 

[대구에도 있다 두부보쌈집]

"수가성"

 

.

.

.

 

기대만큼 맛있지 않았지만

낮술 한잔 살짝 걸치고 함께했다는 걸로

마무리~

 

.

.

 

 

 

난 대구에도

순두부찌개+두부보쌈집이 있어서

구미에도(비슷한메뉴) 길래

구미점이 새로생겼구나 생각했는데

 

///////

 

오래전부터 있었던집

ㅋㅋㅋㅋㅋㅋㅋ

 

대구랑은 다른집

 

 

헤헤헤 머쓱

 

 

기본 반찬!

버섯볶음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

 

.

.

 

난 오이무침 양념범벅 NONO

 

 

반대쪽에 있어서

손이 안갔던 반찬~

 

내가 좋아하는건 없지!

 

 

 

보쌈등장!

 

생각보다 화려한 비주얼에

ㅋㅋㅋㅋ

 

대구 기와집 생각나네!

[리뉴얼전 기와집]

 

 

.

.

 

소주한병 시키고요~ 먹어볼까?

 

 

하핫?

 

무말랭이와 건포도????

 

.

.

 

 

내가 싫어하는 몇가지에

건포도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지만

굳이 건포도가 들어가야 하나 싶은 의문??

 

.

.

 

다른 무침도 있으니까?

괜찮아. 괜찮아

 

 

.

.

 

오이무침은

뭉컹해서 별로 ㅜㅜ

 

 

얇은 두부피에 고기를 싸먹으면 된다.

약간 거친느낌의 두부피

(촉촉함은 없다 약간 유부느낌)

 

.

.

 

고기는 뭐 그냥 삶은 돼지고기

원산지: 네덜란드

 

 

.

.

 

함께 나오는 고추 맵다

(내스타일)

 

 

두부피 위에 고기올리고 야채올리고

돌돌돌 말아서 한입 똬

 

.

.

 

뭐 특별한 맛?

뭐 놀라는 맛?

 

이런건 없지만 그냥 한쌈 1술

 

.

.

 

맛이 없지는 않지만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다.

 

 

조금 아쉬워서 시킨 순두부찌개

 

:D

 

이날은 왠지 안땡겨서 많이 안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집은 낮술보다는 퇴근 후

저녁에 방문해야 더 맛있을듯~

 

두부보쌈보단 그냥 돌솥밥에 순두부!

 

 

어딜가나 어디든 맛있는 돌솥밥

 

 

순두부시키면

밥이랑 세트로 나와주신다.

 

 

숭늉물을 부어서 눌러붙은 밥을

찹찹찹찹

 

 

술이랑 너무 잘어울린다.

나란여자-숭늉사랑

 

 

 

.

.

 

낮이지만 사람은 많았고~

딱히 별로다 맛있다 판단하기가 어려운 밥집

 

.

.

 

조금은 아쉬운 순수가성

*내가 가자고 했는데 쩌업*

 

다음에 맛있는거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