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카페]후드커피[WHO'D] 구미핫플/인동카페 인스타그램 갬성

2018. 5. 8. 23:55즐기는여자/맛집탐방

 

 

후드커피카페
주소: 경북 구미시 여헌로 56
지번: 인의동 491-1
054-473-4448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21:30

 

.

.

 

배부르게 낮술 한잔하고

후식배(빵), 커피배는 따로 있는 거 다들 알쥬?

 

////////

 

구미에 있는 친구 따라 구미핫플

후드 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캬올

 

 

WHO'D COFFEE

후드커피

 

.

.

 

카페도착

 

크다아ㅇ아아아와!우!

 

 

입구에서도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사진 찍기 바빴어요~

 

입구부터

분위기 좋고요~

 

오랜만에 카페 나들이에 한껏 들뜬 대구누나

 

.

.

 

 

 

딸기티

Strawberry Tea

 

.

.

 

포스터가 예뻐서 찰칵

WHO'D

 

 

입구 들어서자마자 빵이 보이네

 

^^

 

빵순이 눈이 휘둥굴

 

.

.

 

10분전에 밥먹고 왔는데

빵배는 따로 있다며

 

먹고싶은 빵 1인1빵

(괜찮겠니?)

 

 

먹고죽자??????????

 

 

내가 고른 버터 프레첼

3,500원

 

프레첼 사이에 버터가 들어가는~

처음 먹을때는 뭔가 싶어도 가끔 생각나는 빵

 

.

.

 

짭쪼롬한 빵과 고체 버터가 매력적인빵

 

 

남자들은 대부분 저 초코 크루아상

100이면 90은 초코

(친구 남편도 90에 포함)

 

.

.

 

 

 밑에는 친구가 고른 크루아상~

(이건 뭐였지?)

 

.

.

 

크크크

 

 

크림 크루아상 궁금하넹;

 

대구에도 크루아상 카페 있으니까

레이지모닝!?

 

 

대구가면 오랜만에 들러봐야겠군;

아 빌리웍스도 가봐야하는데

갈 곳이 너무 많다!

 

 

행복한고민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3잔과

1인1빵들(빵3개)를 주문 후 대기~

 

.

.

 

다음은 기다리는 동안 찍은

카페 사진들~

 

 

왜 ?

 

인동감성커피집

인스타용 인동카페

 

( ' ' ) 왜들 저렇게 말하는지 알겠네?

 

 

.

.

 

고급지면서

깔끔한 분위기에 공간도 넓은 카페

 

 

와이파이도 팡팡

 

 

오늘의 커피가 따로있네

TODAY COFFEE

 

 

조명들도 느낌 터지고요~

 

.

.

 

낮이라도 조명은 필수

 

 

딸기티도 있고 조각케익들도 준비되어있다.

카페 규모가 좀 크다~

 

 

낮에 와서

작업해도 좋을 듯!

 

뭔가 일이 잘될거같앙

 

 

1층 단체석인듯 아닌듯

 

.

.

 

크크크

 

 

WHO'D 2층

 

대충 사진으로 봐도 분위기 느껴지죠?

 

 

아기자기한 분위기는 아니고

시크한카페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찰칵

 

 

베이커리 (빵) 옆에 준비되어있는~ 공간

 

 

다음에 와서

여유있게 잡지도 보고 그러면 좋겠다!

 

.

.

 

헤헤헤

 

 

화장실~

 

.

.

 

옛날에 카페나 술집가면 친구들이랑

화장실에서 진짜 사진 많이 찍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조명이 원래 좋은거 알쥬?

 

 

뭐야 수전증이야?

 

왜 이렇게 사진이 흔들렸어!

몽환적인데?

 

.

.

 

캬올

 

 

 

준비된 빵들고 커피들고 2층으로~

 

 

빵 맛있엉!

 

맛있긴 한데~

요즘 빵값 너무 비싸다.

 

99

 

 

배불러서 남긴 빵이 지금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내스타일

산미도 없고 술술(!)

들어가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

.

 

2층 자리도 넓고 단체석처럼

긴 테이블인데 밖도 보면서 이야기 나누기에 좋았다.

 

노트북으로 작업하기도 편안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역시 사람은 밥배 따로 후식배 따로

이것은 진리

 

.

.

 

WHO'D COFFEE

후드커피

 

잠깐 앉았다가

바로 나가기엔 너무 아쉬운카페

친구랑 도란도란 오~래

이야기도 나누고 싶은 그런 곳

혼자와서 작업해도 참 좋겠다.

#구미핫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