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장기동 먹자골목 2차 선술집 고레와

2018. 4. 30. 17:12즐기는여자/맛집탐방

고레와
주소: 대구 달서구 대명천로 282
지번: 장기동 820-12

 

 

 

.

 

 

장기동 먹자골목

1차 예감에서 쪽갈비를 2.5kg나 먹고

배가 불렀지만 아쉬워서 2차로 갔던 고레와

 

[!!!]

 

 

 

 

맛, 분위기 평가 보다는

기록용 포스팅

 

 

:D

 

 

 

술에 취해 간판사진은 없다.

고양이가 입구에서 우리를 맞이해준다.

 

선술집 고레와는 매장이 크다.

야외(!)도 있고 룸도 있고 테이블 의자가 많다.

 

 

야외인듯 아닌듯~

여름에는 이문이 개방이 되겠지?

 

호홋

 

 

가게 안에는 바형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다.

 

룸밖에서 보면 이런 느낌~

 

튼 매장이 크다.

[직원분들도 많았던거 같은데~]

 

///

 

우리는 룸으로 고고

 

메뉴판

 

 

 

선택장애 올거같아~

메뉴 많네~~

 

 

우리는 배가 부르니까

간단히 ~

 

매운닭발꼬치(2개)

나가사키해물나베(숙주추가1,000원)

 

 

기본안주

 

.

.

 

친구들은 마늘빵을 먹었고

나는 락교를 먹었고~

ㅋㅋㅋㅋㅋ

 

 

닭발

닭발

닭발

닭발

 

.

.

 

여기서 닭발을 만나네~

불맛도 나고 약간 꼬들하면서도 부드러웠는데?

왜 부드러웠지?

 

[뭐지?]

 

 

나가사키해물나베

 

.

.

 

짬뽕탕 아니죠?

나베 나온거 맞지요?

 

 

꼭 짬뽕탕 같은 나베등장~

 

국물은 깔끔하기보단

무거운 느낌의 육수

 

보이쥬? 알겠쥬?

 

 

그말은 즉 국물은 내스타일은 아니였고

숙주만 찹찹찹

 

 

 

소주 안주로는 역시 숙주다.

 

.

.

 

숙주 추가해서 (풍덩)

배추랑 숙주랑 보글보글 끓여서

또 소주한잔, 숙주한입

 

.

.

 

사실 술에 취해서 온거라~

[그냥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음]

 

이야기하다가 술한잔 하다가 뭐

헤헤헤헤헤

 

오랜만에 만나도 역시나

수다 수다 수다

 

친구 목소리 변하고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참참참!

 

여긴 룸은 룸인데

천장이 뚤려있어서 옆테이블 목소리 다들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

 

장기동 선술집 고레와--------

안주가 엄청 맛있고 분위기가 엄청 좋고

이런 느낌은 아니였고 헤어지기 아쉬워서 

2차로 다녀옴!

 

><

그냥 쏘쏘

 

룸은 테이블이 커서 맞은편 사람과

엄청 멀게 느껴짐[테이블이 너무 크다]

 

.

.

 

[연인들은 비추]

[남자분들끼리 추천]

 

.

.

 

기록용 포스팅이라더니

말이 많네 나란여자

 

 

#잘들어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