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장기동 먹자골목 쪽갈비전문점 예감 소주한잔 크아

2018. 4. 30. 13:36즐기는여자/맛집탐방

 

 

예감쪽갈비
주소: 대구 달서구 장기로57서길 7
지번: 장기동 823-16
053-571-2727

매일 17:00 - 01:00
일요일 17:00 - 23:30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한잔!

급으로 만나도 언제나 좋은아이들~

 

 

쪽갈비 전문점

예감

 

 

너무 오랜만에 오는 장기동이라

찾아가는길은 어리둥절

 

에라디야

 

ㅜㅜ

 

장기동 장풍 알쥬? 장풍에서

(우체국쪽으로)  쭈욱 올라가요~~~

 

50~100m쯤 가다보면 

왼쪽 골목길로 꺽어요 꺽으면 바로 보입니다.

 

.

.

 

찾아가니까 친구들 음식 다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중

 

 

바로 먹자 아뵤아

 

 

[기본 찬부터 짜잔]

 

 

고기 먹을때 빠질 수 없는 무장아찌

2번 리필~

 

고기랑 같이 먹으면

고기를 많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쥬?

 

 

요건 임산부 친구 입가심으로~

 

 

매운 쪽갈비 먹을때 필수!

요즘 마늘쫑 맛있어~~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니 별미네!

아삭아삭 알싸하니 마늘쫑 사러가야겠당

 

.

.

 

마늘쫑 쌈장에 찍어서

 

 

 

주문메뉴

[놀라기 없기]

 

첫주문

쪽갈비+매운쪽갈비: 29,000원

참소주1, 청하1

 

추가메뉴1

쪽갈비추가(500g): 14,500원

 

 

추가메뉴2

쪽갈비+치킨맛쪽갈비: 29,000원

소주1추가

 

사이드

예감주먹밥: 4,000원

김치우동: 5,000원

 

 

아뵤오

 

 

이 정도면VIP+

 

 

기본 쪽갈비!

 

담백하니 쏘쏘

 

뼈랑 살이랑 분리가 잘 되어 있어

한입에 뜯고 뼈에 붙은 살은 살짝살짝 뜯으면 된다.

 

 

 

매운쪽갈비

 

네가 매우면 얼마나 맵니?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생각하면 안된다.

 

.

.

 

 

떡 하나 먹었을때는

그냥 매운 떡꼬치 맛에 먹을만한데?

이런 생각으로 갈비 하나 잡고 뜯었는데

 

........................

 

입술은 부어 터지고

혀 끝은 맵고

 

아 살려줘

 

 

 

매운맛을 잡자!

 

주먹밥 주세요.

 

.

.

 

밥에 김자반 넣어서

조물조물

 

.

.

 

 

나는 맛있던데 애엄마들은

애기밥이라고 질린다며 안먹음

 

ㅋㅋㅋㅋㅋㅋ

 

크아

 

 

 

오늘의 한입

 

주먹밥위에 매운갈비

올려서 한입

 

 

 

베스트

 

매운 갈비는 뜯지만 않으면

입술이 불어 터질 일은 없다.

 

 

주먹밥 시켜서 올려먹자~

 

맛나맛나맛나

 

 

이건 추가로 시킨

치킨맛 쪽갈비

 

:D

 

양념통닭이다.

 

왠지 포장이나

배달시켜먹고싶은 맛

 

 

포장 할때는

매운맛이랑+치킨맛 추천

 

가게에서 먹을때는

기본 쪽갈비 추천

 

 

김치우동

 

싱거운 김치국 맛이 나는 우동

ㅋㅋㅋㅋㅋㅋㅋ

 

.

.

.

 

국물은 별로고 김치도 많이 없고~

아쉬운 메뉴

 

 

그래도

우동 면발이 맛있어서

호록호록 먹었다.

 

[탱글한 우동면]

 

 

.

.

 

아쉬워서 소주하나 더 시키고

이야기 하다보니까!

 

안주가 살짝 모잘라서

추가로 시킨게 1kg

 

후덜덜덜

 

 

 

진짜 원 없이 질리게 먹었다 .

쪽갈비 너어~

 

.

.

 

 

------------장기동 예감

예전에 종로에 있던 예감 쪽갈비

그떄 방문했던 게 생각나는구나~

 

그때도 친구들이랑 신나게 뜯었던 거 같은데

그때는 손가락 장갑 주셔서 편했는데

지금 위생 장갑으로 바뀌어서 아쉽네~

 

 

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원산지는 비록 국내산은 아니지만

비린내도 없고 고기맛은 괜찮았다.

 

평일 불금 방문 

 

저녁시간 사람들도 많았고~

친구들이랑 좋은 시간 보냈다.

 

.

.

 

장기동 아직 살아있네!

ㅋㅋㅋㅋ

 

.

.

 

한명이 빠져서 아쉬웠지만

완전체 5명이 모이는 그날까지

#잘살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