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비산동 최영경 할매 빈대떡 동동주 추억의맛

2018. 4. 11. 12:14즐기는여자/맛집탐방

최영경 할매 빈대떡

주소: 대구 서구 달서로 74
지번: 비산4동 303-11
053-571-1838
매일 10:30 - 23:00
빈대떡한접시: 10,000원

 

 

전통의 맛을 이어오는 손맛

 

 

///////////////////////

추억의 맛

출출할때 가세요.

///////////////////////

 

 

퇴근하고 배고파서 집앞 김밥집에서

김밥 사와서 먹었는데

 

.

.

 

 

30분쯤 지났나 전화와서

언니가 빈대떡이나 먹으로 가자길래!

 

OK

 

배가 조금(?) 부른 상태에서 출발!

[김밥 1줄만 먹을걸]

 

 

사실 귀차니즘에 배도 불렀는데

블로그에서 많이 봤던 곳이고

가보고 싶었기 때문에 오케이 했음

 

.

.

 

 

형부 어릴때도 있었던 곳이라

무척이나 오래된 곳!

 

.

.

 

 

형부가 기억하는 추억의맛

함께 가볼까?

 

.

.

 

 

///////

나도 기억하는 추억에 맛이 있지

옛날에 태극당이라고 떡볶이집

[고기떡볶이]

 

.

.

 

진짜 최고였는데

 

 

가게는 크지 않고 테이블 5~6테이블(?)

조금 늦은 시간이였는데 사람들 많고요~

 

어른들 빈대떡 시켜놓고

[쉬엄쉬엄 토킹중]

 

.

.

 

 

주문은 싶다-

[메뉴가 하나 오직 빈대떡]

 

동동주를 먹을건지만 선택하면됩니다.

 

.

.

 

빈대떡 한접시

동동주

 

 

착석 3분만에 짜잔!

 

 

미리 구워놓으시고

데워주시는 방식인가봄!

 

 

챠르르르르

 

"맛보자"

 

.

.

 

 

형부의 평은

추억의맛~ 예전에 먹어왔던 맛!

배가고파서 나는 무척이나 맛있게 먹었다.

가격에 비해 만족스럽지 않니?

술도 빈대떡도 ~ ㅋㅋㅋ

 

나의 평은

첫입은 돼지기름의 무거운 맛

구워 놓은 것을 데워 나온 거라 조금 아쉽!

하지만 뒷맛에 꼬소함이 있고

함께 나오는 달달한 김치랑 먹으니 별미

배가 부른 탓에 맛을 100% 느끼지 못해서

아쉬워!

 

 

김치가 별미!

달달해 김치와 물김치를 합친 느낌!

 

 

달달한 동동주!

 

술이 땡겼나 봉가?

[너어~]

 

동동주를 벌컥벌컥

 

 

빈대떡 살짝 베어물고

동동주 먹고

김치로 마무리

 

.

.

 

 

촤아아아아아아아

 

 

어릴 때부터 꾸준히 드셨던 분들이 못 잊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겠죠?

 

[비오는날 특히]

키키키

 

.

 

저는 처음 접하다보니

막 땡기는 맛은 아니였지만

[저는 배추전 김치전이 좋으네요]

 

하하하하하하하

 

.

.

 

 

그래도 2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안주와 술한잔 곁들이기에는

 

쏘쏘

 

다음에 먹을 기회가 또 생긴다면

배고플때 먹어야징징징

 

.

.

 

헤헤헤헤

 

오늘은 뭐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