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수성구/신천시장 술집 이자카야 하츠

2018. 4. 9. 15:54즐기는여자/맛집탐방

 

 

하츠
주소: 대구 수성구 들안로73길 5
지번: 수성동4가 1024-34
053-744-7885

매일 18:00 - 02:00

 

 

하츠

 

이름만 들어도 눙물이 날라하네?

찾아가는길이 너무 힘들어서 뜨아

 

 

크크크크

 

이쪽길은 친구랑 둘다 몰라서

이래저래 힘들었음!

 

3호선 타고 대봉교역, 수성시장역

어디서 내릴까 고민하다가 대봉교역에 내려서

카카오택시 불렀는데 안 잡혀서

손짓해서 잡은

택시를 타고 다시 이동!

 

택시비 3,500원

 

.

.

 

 

바람만 안불었어도

이렇게 힘들지는 않았을텐데

 

후아

 

 

결론은 잘 도착!

 

 

여기서 잠깐!

 

수성구 하츠

신천시장 하츠

 

 

 

신천시장 하츠라고 검색하면

두곳이 검색되는데!

 

 

같은집인가?

[난 아직도 모르겠음]

 

 

저희가 간곳은

들안로 73길 5 하츠입니다.

 

 

 

택시에 내려서

골목으로 턴을 하면 하츠 입구가 보인다.

 

분위기 있다!

 

 

 

혹시나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바 쪽에 우리 자리가 있넹!!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들어가자구나~

 

 

예약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빈자리에는

미리 접시랑 그릇이 세팅되어있다.

 

 

[먹고 싶은건 많지만]

 

.

.

 

 

첫 주문은 하츠세트

 

 

 

 

문어 가라아케도 궁금하다ㅎ

 

 

우리가 갔을때는 이미 사람들이

술을 낙낙히(~) 먹은 상태라

 

매장을 찍을 수가 없고!

[손님 대부분이 취해있는 듯]

 

 

[손님들 목소리가 너무 크더라]

우린 아직 취하기 전이니~

더 크게 들리는 듯

 

 

짝꿍 목소리가 잘 들리지도 않고

 

ㅜㅜ

 

 

 

바에 앉으면

요리 해주는 요리사님(!)이 살짝살짝 보인다.

 

 

기본 세팅!

콩이랑, 단무지랑

 

 

오늘은 청하Day

 

 

청하 안뇽?

 

 

처음 나온 모둠 사시미!

 

 

횟감이 쫄깃하고 맛나!

 

 

1잔1점(?)

 

무슨 생선인지 설명해주면

진짜 좋았을듯!

 

 

잘 모르고 먹으니

ㅋㅋㅋㅋㅋㅋ

 

광어만 보일 뿐이고~

 

 

난 무순은 싫엉;

 

 

 

와사비는 좋아♥

 

 

 

 

레몬 간장에 와사비 뙁

회를 톡 찍어서 준비~ 청하한잔 똬

 

.

.

 

 

맛있다

 

 

건배

건배

건배

건배

 

 

 

다음은 해물나베!

 

.

.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느낌 괜찮고요!

짝꿍이랑 스믈스믈 흥이 올라오고요~

 

 

 

여기 오는 내내 수다 떨었는데

아직도 우린 부족하고요~

 

 

으하 옆자리 손님 으하 진짜 으하

[남자 목소리가 쩌렁쩌렁]

 

 

귀아팡

 

 

진짜 여기는 약간 독립적인 공간으로

되어있다면 자주 갔을텐데;

 

 

다 함께 술 마시는줄

[후잉]

 

ㅜㅜ

 

 

해물이랑 야채 건져 먹고

/////////

 

국물 맛보고 사리 안먹을 수가 없지!

우동사리!주세요!

 

[탱글탱글]

 

 

내가 좋아하는 면발

 

 

 

 

 

 

모둠꼬치

[맛있다요]

 

감칠맛이 촤아아아아아

 

 

순서대로 샤샤샤 나오니

술 자꾸 추가됨!

 

 

마지막은 튀김이쥬!

 

오징어

새우

호박

 

 

 

튀김을 한입 먹으면

바삭도 아님 빠삭 빠삭 빠삭

 

( ' 0 ' )

 

어쩜 저렇게 맛있게 튀겼을까?

[배우고싶다]

 

 

*수성구 하츠*

좀 많이 씨끄러운게 단점이지만

조용한 손님들도 있을 수 있으니 이건 복불복

 

안주맛은 뭐 인정!

술을 부르는 맛!

 

 

 

흐흐흐

이긍정 술집추천

 

///////////////////////////////////

 

 

짝꿍이랑 나랑

사는 재미가 이런건가 싶음!

 

#또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