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장군족발]쭈쿡 콜라보 즉석 곁들임으로 뿜뿜 맛있는 술상

2018. 4. 17. 10:26즐기는여자/맛집탐방

현대 백화점 갔을때 우연히 알게된

족발맛집 편장군 족발

 

.

.

 

대구현대백화점 식품층에 입점 되어있는

족발집인데 맛이 괜찮다 추천행~

 

.

.

 

 

친구랑 오랜만에 집에서

불금 보내려고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친구가 족발 땡긴다고[편장군족발]

히히히히히

 

굿 초이스~

 

.

.

 

나의 퇴근시간 맞춰서

친구가 족발사서 집으로 오기로하고~

 

나는 간단히 만들 수 있는 

곁들임을 생각해두었다.

 

 

.

.

 

진짜 맛있게 잘먹은

불금 술상 구경하슈

 

 

편장군족발

 

소스도 2개씩 주셔가지고

개인으로 각각 세팅 완료

 

.

.

 

저기 보이는 내사랑 족발

윤기가 반지르르르르르르를

 

[!!!!!]

 

사이즈는 중자인거 같아요.

 

 

간도 딱 맞고

저 껍질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살코기 좋아하니 오른쪽

친구는 껍질이랑 같이 먹는거 좋아하니 왼쪽

 

 

의도한건 아닌데

 

뭐?

 

우린 그냥 찰떡궁합

 

족발 너어? 맛있오

 

 

야채도 2개 듬쭉 주셔가지고

쌈도 맛있게 넉넉히 싸먹고 좋았지요.

 

 

깻잎에 족발 올리고 숙주 올려서

고추하나 올리고~

 

촤아아아아

 

..

 

왠 숙주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만 먹으면 심심하니까

퇴근 후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아삭한 숙주족발이랑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서~

 

찾아보니 돼지고기+숙주

궁합도 좋네요~

 

숙주 데쳐서 손으로 살짝 ~[수분 짤~]

까나리, 간장, 깨, 참기름 조물조물

 

 

처음에는 위스키 먹으려다 소주로 턴!

레몬은 곁들임으로 그냥 !

 

둘다 레몬 그냥 잘먹으니까

시큼시큼 아고 좋아

 

 

 

두번째 곁들임은 치즈계란말이

 

 

촤아~

 

계란에 파송송 소금물로 간하고

중간에 치즈 넣어서 똬!

 

.

.

 

팽이버섯은 계란말이팬 열로

슥삭스삭 볶아서 옆에 똬~

 

으항

 

.

.

 

 

계란말이는 항상 좋아!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쥬?

 

 

치즈가득 중간꺼는 내친구에게~

 

많이먹옹

 

 

 

사진사진사진

외치던 친구 목소리가~

[감동]

 

[친구 리액션에 요리한다 내가]

 

 

 

맛있는 참

 

*건강해야 술먹지*

 

.

.

 

 

우리 건강하게 오래 즐겁게

즐기자고요~

 

.

.

 

 

//////////////

 

쌈싸서 한입

계란말이에 한입

버섯에 한입

 

//////////////

 

 

신상 불닭 짜장

불닭볶음면도 준비했쥬!

 

 

짜장+불닭볶음면의 조합

 

좋아좋아

 

 

이거랑 족발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기절

 

 

강력추천

 

 

헤헤헤헤헤헤

 

맛있는거 포장하고

집에서 후다닥 곁들임으로 한상 완성

 

너무 좋아!

 

 

.

.

 

 

이게 행복이쥬?

////////

 

 

 

2018년에도

맛있는거 많이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