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동성로 빈플러스(VINPLUS] 어른들도 좋아하는 양식맛집

2018. 4. 17. 10:59즐기는여자/맛집탐방

VIN PLUS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4길 73
지번: 공평동 61-4 번지 2층
053-242-3582

매일 10:00 - 22:00
주문가능시간: 12:00~21:00

 

/////////////////

 

 

여기는 매번 가족들이랑

함께오게 되는집 :D

 

.

.

.

 

엄마 건강검진 받으시고

딸래미들이랑 오랜만에 점심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ㅋㅋㅋㅋㅋ

 

 

언니도 며칠전에 로제 땡긴다고

나도 양식이 땡겨서 초이스

[엄마도 좋아하심]

 

.

.

 

출동

 

 

시내 로데오 지나서 좀 구석에 있는데

초행길이라면 햇갈릴 수 있겠다.

 

근처에 가면

건물이 커서 금방 찾을 수 있다.

 

 

대구에서

오래 버티는 맛집(?)

 

버티다: 오래 살아 남다 즉 맛집이다!

 

.

.

 

오랜만에 와도

분위기 여전하네~

 

히히히히히

 

.

.

 

[우리가 먹은 메뉴만 보여드림]

 

 

비스큐 핫로제

새우, 게, 크림, 토마토

[매콤해서 어른들도 좋아해요]

 

 

콰트로피자

까방베르, 고다치즈, 모짜렐라, 크림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

 

 

위에 시킨 메뉴들이

양이 많아요[!]

 

샐러드를 하나 더 시키려다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그냥 곁들임으로 해물 떡볶이

 

.

.

 

아자 다 먹어버리자!

 

 

음료는 오렌지에이드 :D

[탄산으로 한번 더 리필 가능]

 

 

매장은 크고 넓어요!

 

주문은 저기 카운터(!)에서

직접 가셔서 선불입니다.

 

물셀프~

 

 

미리 세팅되어 있는 포크랑 수저

 

:D

 

 

떡볶이가 제일 먼저 똬!

매콤한 학교앞 떡볶이[밀떡]

 

 

위에 오징어는 바삭할때

가위로 잘라서 찹

 

.

.

 

이건 뭐 특별한건 없음

생각보다 더 매콤하고 평범함

 

[!!]

 

엄마가 이건 왜 시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곁들임으로 한입 두입

 

 

엄마의 잔소리에는 다른곳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봄

 

 

히히히히 로제파스타~ 똬

 

느끼함 없이 깊은 맛에 파스타

크림인듯 토마토인듯

엄마도 맛있게 잘드심!

 

 

크림의 느끼함을 매콤함으로 잡아서

자꾸 입맛 당기는 맛

 

돌돌돌

말아서 한입 똬

 

.

.

 

나는 이날 감기땜에 몸이 안좋아서

양것 못먹었네!

 

 

그래도 엄마랑 언니랑 잘먹으니

기분좋고요~

 

 

콰트로피자~ [!!!]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

 

.

.

 

 

따끈할때 돌돌 말아서 꿀에 찍어서

먹으면 달달 짭쪼롬 늘어나는 치즈의 조합

 

으하

 

.

.

 

콰트로 피자가

맛 없기는 힘들지!

 

..

 

맛있오!

치즈피자 좋아!

 

[피자는 남아서 포장]

 

.

.

 

오홋

 

 

*오렌지에이드 사진 어디갔지?*

 

(' ㅜ' )

 

사진은 없지만 에이드 맛있음

춥춥

 

 

오랜만에 엄마랑 언니랑 나랑

#잘먹었습니다.

 

 

빈플러스

음식이 느끼하지 않고

깊은맛이 있어서 어른들도 좋아하심!

우리 갔을때도 가족들이 많았어요~

[오후1시~2시쯤]

 

 

딸래미들이 다 데리고 왔지 모

"딸 없음 안됨"

 

 

메뉴들이 다양이 많으니까

메뉴 초이스 잘해야해요~*

 

배불배불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와딸래미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