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동신교 한려수도회타운 회포장 대구에서 회는 여기다!

2018. 4. 5. 10:39즐기는여자/맛집탐방


한려수도회타운
주소: 대구 동구 국채보상로155길 8
지번: 신천동 819-5 신천동서아파트
평일 16:00 - 00:30 연중무휴
주말 12:00 - 00:30


053-425-8048


 

중:15,000원
대:19,000원
특대:28,000원
매운탕:3,000원

(매운탕 포장은 주말에만가능)

 

19,000원 이상은 천원단위로 주문가능

 

-----------------------------

 

 

바로본병원에서 턴만 돌면 바로 나오는

한려수도회타운

 

포스팅이 밀리고 밀렸는데

여기는 빨리 해야 다른일을 할 수 있을거같은

느낌적인느낌

 

 

몇주 전부터 회가 너무 땡김

다른곳은 안됨 무조건여기!

 

검색해서 알게된 맛집인데

하나같이 맛이 최고라니 너무 궁금

 

:D

 

 

드디어? 드디어?

전화로 예약하고 찾으로 슝슝

(30분전에 전화예약)

 

 

회사랑 가까워서 집으로 가는길에

찾아서 가니 딱 맞고 좋아!

 

한려수도회타운

 

간판은 화려하지 않지만 맛집포스가

느껴지는 걸??

 

 

.

.

 

7시전에 갔는데 벌써 사람들로 북적

번호 뒷자리로 내가시킨 회를 찾아서

 

고고고

 

 

가게 앞은 탁 트윈 곳

여기 터가 좋은듯~

 

바다는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의 느낌이 나는건 기분탓인가!

 

동신교

야경도 최고쥬?

 

회먹고 나오면 불빛이 참 좋을듯

 

[!!!]

 

 

 

 

여기는 가게에서 먹어도

기본반찬(!)같은거 없어요~

 

오로지 회로만 승부하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대된다!

 

.

.

 

 

막 자주 즐기는 편이 아니라

회 맛을 잘 모르지만 여기 뭐랄까?

기대가 크다잉

 

 

족발도 주문해놔서

회는 곁들임으로 시킨거라~

[처음이라서]

 

만구천원짜리로 포장~!

 

 

 

아!

 

실수였어!

큰걸로!

시킬걸!

 

.

.

 

집 도착!

 

 

우와

진짜 1만9천원 치고 양도 많앙

하지만 다음 부터는 더 큰거 시킬거야!

 

아이스팩 위에 랩 포장 되어있고

그위에 횟감이 올려져 있쥬?

 

이게 느낌부터가 맛있는 느낌

횟감에서 빛이 난다!

 

 

 

 

 

횟감써는 방법이 나래비~

[생활의 달인에도 출현]

 

나래비: 줄을 세워 직각으로 써는법

우스기리: 옆으로 넓직하게 써는 법

 

월~목요일은

반반으로 가능하답니다.

 

.

.

 

 

사장님 기술 나래비!

양은 적어보여도 쫄깃한 식감이 오랫동안 유지!

 

 

쫄깃 쫄깃

 

 

진짜 나 무조건 회는 여기서!

 

 

탱글하고 신선하고 쫄깃하고

 

강력추천

[나만알고싶은맛집]

 

나 회를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 기억이 있나?

 

.

.

 

회만 먹어도 맛있고

쌈싸도 맛있고

 

족발이랑 같이 먹었는데

사실 회가 더 맛있었음

 

 

고기보다 회라니?

 

 

 

소스는?

 

간장, 초장소스, 마늘다데기소스

 

3가지!

 

간장에 와사비 풀어서 먹음

기본 제일 맛있고~

 

초장도 괜찮고

마늘 다데기 소스도 별미!

 

 

최고얌!

 

 

호잇!

 

회는 고추,마늘 같이 먹으면 더 맛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생마늘 잘 못 먹는데

회 먹을때는 생마늘 맛나!

 

 

 

회사에서 집으로 퇴근하는길에

가게가 있으니 (!) 호잇

 

부지런히 다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긍정맛집인정]

 

 

.

 

회 포장해서 집에가서

오손도손 먹자요~~

 

.

.

 

[소주 안 먹을 수가 없지]

 

 

평일에  매운탕 포장이 안되니

너무 아쉽다!

 

왜 안되는걸까?

[라면사리 넣어서 먹는거 궁금한데]

 

 

무튼!

 

너무 맛있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