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맛집]금오산 견우와직녀 파,감자,배추전 수제비,도토리묵, 막걸리 친구들과 아이들과 먹방이야기! [재방문3]

2018. 2. 13. 12:04즐기는여자/맛집탐방

금오산 입구 주차장에 주차

[유료주차장]

 

.

.

 

 

견우와직녀
주소: 경북 구미시 금오산상가길 9-12
지번: 경북 구미시 남통동 291
054-456-7727
영업매일 11:00~00:30
매월 첫째주 수요일 휴뮤

 

----------------

 

금오산 입구 주차장에

차를 새우고

 

H

 

바로 건너에는

막걸리, 파전 맛집들이 쭈욱 있지요~

 

저는 매번 가던곳을 갑니다!

 

주인 아저씨도 너무 좋고~

맛있기도하고~

룸(방이) 있어서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너무 좋으니까~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우리는 만났다!!!

 

 

견우와직녀 사장님은

 

아이들과 동행해도

눈 한번 찡그리지 않으세요~

 

배려도 많이해주시고

말 안해도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따봉

 

////

 

 

 

배고파 주문하자!!!

 

주문메뉴--------

파전, 배추전, 감자전

수제비2인, 도토리묵

밤막걸리2, 생탁1

 

.

.

 

룸에 자리 없어서 테이블에 앉았다가

 자리나니까 사장님이 옮겨주셨습니다.

 

아이들3, 어른4

 

 

 

 

반찬, 그릇세팅~

 

저 무김치 완전 내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엉!

 

.

.

 

더 달라고 말했는데 2접시나

[남기지만 말라고]

 

 

예썰

 

 

 

친구들은 달달한 밤 막걸리

나는 그냥 맛있는 생탁

 

 

오랜만에 모이니까 참 좋구나

비록 조금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오케이

 

 

파전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는 왜 이맛을 몰랐나?

맛있쥬?

 

파도 맛있고

살짝 덮은 계란도 맛있고

간간히 씹히는 해물도 좋고~

 

막걸리 짝궁

 

 

촤촤촤촤 감자채전!

 

.

.

 

맛은 있었는데 살짝 아쉬운건

조금 더 익혔으면(구웠으면)

좋았을듯~

 

약간 사각거리는 맛이 나서 아쉬움

 

.

.

 

나 감자채전 잘하는데

호호호

 

 

 

마지막에 추가로 시킨 배추전~

배는 불렀는데 살짝 아쉬워서 시켰지요.

 

 

생각해보니 1인1전

(??????)

 

괜찮겠니?

 

.

.

 

오랜만에 뭉치는거라

수다 떨다보니 배고팟다고 마무리

 

 

 

 

친구 하나는 그릇에

감자전 올려서 건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 또 술금지네

 

////

 

셋은 시원하게 건배하자

 

 

크앙크앙크앙크앙크앙크앙크앙

 

 

전 먹고 있으면 등장하는 도토리묵

참기름냄새 솔솔 나는 묵무침!

 

.

.

 

 

기름진 전 먹고

상큼한 묵 한입하면

 

 

알쥬?

 

 

술땡기는거?

 

 

따끈따끈 맛있는 수제비~

수제비는(2인이상주문)

 

 

그릇에 나눠서 준답니다.

 

 

청양고추는 달라고 하시면

따로 준비해주시고~

 

아이들도 국물에 밥 말아서

주면 한끼해결!!

 

여기 주인아저씨 센스터짐

밥시키면 김가루도 따로주시고

(아이들 비벼주라고)

 

 

계란후라이도 조심스럽게

부탁드렸더니 만들어주시고!

 

엄지 엄지척 엄지 엄지척

보면 볼수록 엄지척

 

 

 

사람이 참 별거 아닌거에 감동받고

그런거 아닙니까?

 

 

계산할때도 잘먹었냐고 물어봐주시고

아이들 우니까 요그르트도 챙겨주시고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군요~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