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닭발맛집]간판없는집 닭발, 닭똥집, 우동, 라면, 겨울밤의운치

2018. 2. 13. 10:57즐기는여자/맛집탐방

 

사람 식성이 이렇게 변할 수 있나?

내가 닭발맛집을 검색하고 있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사실 닭발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막! 잘 먹는건 아니지만

 

묘하게 땡긴다는!

 

저번달에 서울에서 국물닭발 도전 후

뼈 있는 닭발 매력에 살짝 빠짐

 

ㅋㅋㅋㅋㅋㅋㅋ

 

.

.

 

어제 진짜 날씨

 

와~ 

 

춥고

눈오고

난리난리난리!

 

옷 꽁꽁 싸매고

야무지게 걸어서 찾아간 닭발집!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간판 같은거 없고!

포장마차인듯한 포스로 자리잡고있음!

 

.

.

 

 

눈와서 사진이 더 잘나왔네

 

흐흐흐헹

 

.

.

 

드갈려는데 먹고 나오는 사람들

우르르르르르

 

자리 없을까봐 살짝 고민!

 

 

다행히 입구쪽에 자리는 있었고~

나이스 타이밍!

 

 

주문해보자!

 

매운닭발1인분

똥집

우동2, 라면1

참소주1, 하이트1

 

.

.

 

 

 

 

시크한 주인아저씨(?!)가

단무지, 오이반찬 턱 ~

 

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 아저씨임!!!

 

.

.

 

여기 단무지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에 먹는 단무지가 특히 맛있지

시원하고 아삭하고

 

[홍홍홍]

 

 

.

.

 

단무지는 우동이랑

만두가 제일 잘 어울림

 

 

물, 술 컵등등 왠만하면 다 셀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바쁘면 가져다 주시긴 하는데

그냥 셀프로 하게됨

ㅋㅋㅋㅋㅋ

 

.

.

 

우리가 먹을때쯤엔

손님이 빠지긴했는데;

 

8시쯤에도 가득 다 차있는거보고

사실 조금 놀랬음

[이곳은 찾아와야 하는 곳이니]

 

 

테이블은 약간 찐득?해서

물티슈로 샤샤 닦아주고 먹을준비!!

 

 

 

10분도 안걸린거 같은데

진짜 후다닥 나옴

 

 

기다릴 필요없음

[성격급한사람 환영]

 

 

 

먹기좋게 살이 발려져있는 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

.

 

이렇게 발려져 있는건

첨 먹어보는데

딱 좋은데?

 

다리잡고 입에 넣으면

 

 

 

위생장갑 끼고 닭발 잡아

 

똬!

 

.

.

 

첫입은 악 매워

점점 먹으면 입술이 팅팅

 

.

.

 

속은 안맵고 입만 살짝 매운데

자꾸 먹으니 금방 또 매운맛이 없어짐

매운거 못 먹는사람은 좀 힘들지도!

 

.

.

 

 

닭발은 매워야쥬?

 

 

이집 우동 맛집!

혹시나 닭발 못 먹는 사람은

우동이랑 똥집 부추전 시켜서 먹어도

소주한병은 그냥

 

짠!!

ㅋㅋㅋㅋㅋㅋ

 

.

.

 

국물도 맛있고 우동도 촉촉!

 

 

뚝뚝 끊기는 면발아님

~_~

 

 

라면도 꼬들꼬들하니

호록!

 

1인 1면발 초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품안에 냄비하나 ~품고

술한잔

 

 

 

이런분위기 좋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다도 떨고 닭발도 뜯고 날짜도 잡고

이집 인테리어가 특이한데 

달력으로 되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

 

 

혹시 간다면 달력 인테리어를

보게 될것임

 

 

 

 

 

마지막 타자 닭똥집

 

 

탱글탱글한

쫄깃한 똥집

 

간이 심심해서 싱겁다고 느낄 수 있는데

함께 주는 소금+참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니

삼삼하니 나는 딱 좋음!

 

마늘을 조금 더 익혀주셨음

완벽했을텐데~

 

히히히

 

.

.

 

잘.먹.었.습.니.다.

 

 

무더운 여름보다는

추운겨울+선선한봄

날씨에 어울리는 맛집

 

 

시간이 조금 지나면

또 생각날듯한 닭발맛집

 

:D

 

 

*닭발집*

현금만됩니다.

 

 

여긴 칠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