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긍정맛집]대구맛집 대봉동 고기맛집 뚱스삼겹살 고기/국수/된장밥

2018. 1. 25. 10:54즐기는여자/맛집탐방

뚱스삼겹살
주소: 대구 중구 이천로 222-59
지번: 봉산동 185-33
0532529262

매일 17:00 - 02:00
일요일 17:00 - 24:00

 

.

.

 

 

*우울했어요*

그래서 고기를 먹으로 다녀왔쥬

 

.

.

 

괜찮쥬?

 

 

어디갈까?

 

고민고민 하다가

도톰한 오리지날 고기가 땡겼는데

 

여기다!

 

이런 촉이 왔지요!

 

.

.

 

대봉동 먹자골목에서

입구쪽에 자리잡은 뚱스삼겹살!

 

[반월당에서 걸어서 7~10분정도]

 

 

7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입구쪽에 살짝 찍어봄~

 

테이블도 큼직 매장도 깔끔

 

[!!!]

 

 

사이드 메뉴가 많쥬?

그래서 너무 좋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메뉴-----[2]

삼겹살3, 뚱국수, 된장+빱, 소주1

---------------

 

딱. 좋. 아

 

 

기본 세팅 반찬입니다.

딱 필요한것들만

 

샤샤샤

 

저 양념간장도 맛있고~

저 묵은지(백김치)에 싸먹어도 맛있고

양파절임에 싸먹어도 맛있옹

 

.

.

 

고기가 늦게 나와서

안먹던 마요네즈 샐러드 까지 냠냠

ㅋㅋㅋㅋㅋㅋㅋ

 

.

.

 

현기증

 

 

짭쪼롬한 재래기

맛나맛나

 

 

 

새콤하고요~ 짭쪼롬하고요~

야채들이 다 신선해서 좋았쥬~

 

 

착석하고 바로 불 넣어주시는데

한참뒤에 고기를 턱~

 

판을 달궈서 구워주더라고요~

 

고기는 직접 다 구워주시니

우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악악

 

생각보다 연기나 고기 냄새가

많이 안나서 좋았네~~~

 

도톰한 고기가 익어가고 있어

 

[!!!]

 

 

겉을 익혀주고 적당하게 가위질을 ~

 

 

자르기만 하면 그 후는

 

후다닥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어요~

 

 

짜잔

 

짠짠짠 짜라짜라짜

 

 

불판위에서 더 익지 않게

익은고기를 올려주면 우린 이제 먹방!

 

.

.

 

한점 한점 맛있게~

 

 

 

남은 열로 버섯, 떡, 마늘, 양파

노릇노릇 구워주면 준비 끝

 

.

.

 

 

오랜만에 오리지날

도톰한 고기섭취

 

 

옳다

 

.

.

 

곁들임도 좋아서 한입한입

맛있게 잘먹었어요~

 

당연

 

빠질 수 없죠~

 

쌈쌈쌈

 

싸드세요~

 

 

 

고기 먹음서 바로 주문한

 

국수~

 

면이랑 고기한점 돌돌돌

말아서 먹으면 별미쥬~

 

원래 찬국수랑 고기는

궁합이 좋지 않다던데 포기할 수 없는

 

한입

 

 

아래에 양념을 비벼서 맛보니

 

뜨아

 

이맛은 바로바로바로 비빔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그 비빔면 맛이로세!

 

.

.

 

 

좋은건가!

나쁜건가!

 

맛은 있었는데 익숙한맛이라~

 

당황

 

[다음에는 라면을 먹어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등장하는 메뉴판

 

.

.

 

저는 고기 먹을때 고기만 먹는

그런 어른(!)이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양푼이랑+라면

 

or

 

 김치전골이나 하나 시켜서

소주 1병 더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장(!) 할겸 시킨

 

된장찌개+밥

 

국물 맛 살짝 보니까

냉이된장찌개!

 

냉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이 맛있네?

잘 끓이셨네요~

 

[!!!]

 

짭쪼롬 해서

밥을 말아버렸죠.

 

 

 

밥 말아서 남은 소주

 

크아

 

.

.

 

역시 탄수화물 중독이다!

 

.

.

 

너무

맛있자나!

 

.

.

 

고기 구워주시는 분들 친절했습니다.

고기맛, 곁들임도 좋았어요!!!

 

*잘먹었습니다*

 

 

아고

귀여워

 

[대구 현대백화점 앞]

 

.

.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우리 즐겁게 살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