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대구핫플 칠곡3지구 끄티집 우삼겹이랑 짜파게티!

2018. 1. 22. 15:02즐기는여자/맛집탐방

끄티집
주소: 대구 북구 동천로 130-7
지번: 동천동 897-9
010-8888-6515

평일 05:00 - 03:00
주말 05:00 - 04:0

 

//////////

 

9시쯤 갔는데 벌써 만석!

 

뜨아

 

엄청난 맛집인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곳인가?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누구냐!

포기는 없다~~

 

2차로 고고고고

 

 

끄티집

 

간판 사진빨 받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사람 많이 빠져서

원하는 자리에 착석!

 

 

역시 조명이 술집 분위기를 살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특이한듯

평범한 그런 분위기!

 

.

.

 

어린이들(젊은20대초반)

풋풋한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끼리 우르르르 많이와서

둥근테이블에 둘러 앉아 ~

 

우리의 어릴때를 회상하며!

 

 

2차주문메뉴-----

우삼겹한판, 짜빠게티, 참소주

 

.

.

 

우리가 보고 왔던건

고기에 버섯을 말아서 먹는

고기찜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

 

 

무슨 정신으로 주문했는지

다른메뉴가 등장!

 

 

친구가 사준 유자차!

내가 좋아하는 유자차!

 

2차 안주도 너만 있으면

나는 너무 좋아!

 

하트

 

 

기본반찬(!)

소세지, 양파, 깻잎, 콩, 무쌈

 

 

우리 1차로 왔음

쌈싸서 엄청 맛있게

잘먹었을듯!

 

흐흐흐

 

배가 불러서 속상

 

 

버섯, 마늘, 고기, 고추랑

맛있게 볶아진 차돌박이~

 

다행히 친구가 좋아하는 부위라

찹찹찹

 

.

.

 

고기가 왔으니

배가 불러도 빠질 수 없는것!

 

[!!!]

 

 

쌈싸자~

 

깻잎 위에 무쌈 올리고 고기 올리고

고추 올리고, 무침 올려서

 

소주 한입

쌈 한입

 

오~

 

기름진 고기맛과

무절임이랑 조합이

쏘쏘쏘쏘~

 

 

난 즐기지 않는 부위라 긍가

배가 불러서 그런가~ 많이 남았는데

다음날 되니까

 

먹곱!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

.

 

첫쌈 진짜 맛있었음~

쌈은 사랑이쥬!

 

 

술집에서 라면이랑 짜파게티는

메뉴판에 있으면 그냥 시키게되는 그런것

 

왜케 땡기냥?

 

.

.

 

근데 이집 잘 못끓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너는 패스다.

 

.

.

 

홍이식당 짜파 맛있는데~

 

.

.

 

하하하하

 

노래 들으면서

친구랑 옛날 이야기 하면서

센치해지고잉~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 흐르는 것이냐~

 

////////////////

 

함께라서~

!

 

 

 

다음날 해장은 요구르트!

 

이날도 숙취는 없었고

다음날 컨디션도 좋았고~

 

 

 

#즐거웠던칠곡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