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칠곡3지구 참국수 국수, 똥집통마늘볶음 소주한잔 크아

2018. 1. 22. 14:27즐기는여자/맛집탐방

참국수
주소: 대구 북구 동천로 130-7
지번: 동천동 897-9 참국수
매일 17:00 - 06:00
053-322-9763

 

 

.

.

 

 

칠곡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끄티집 가려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포기 ㅜㅜ

 

다른곳 찾다가

우연히 들어가게된 참국수

[끄티집은 2차로 갔다는]

 

.

.

 

////////

 

-----오늘의 주문메뉴-----

참국수 5,000원

똥집통마늘볶음 15,000원

참소주 4,000원

 

 

참국수

[퓨전선술집]

 

.

.

 

식당인듯 술집인듯

분위기는

[어둡어둡 괜찮았음]

 

.

.

 

술은 어두운곳에서

먹는거 아닙니까?

 

 

밖에서 메뉴판을

눈으로 빠르게 한번 스캔하고 ~

 

안되는 메뉴도 있으니까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대표메뉴가 국수인듯~

 

 

분위기 묘하죠?

 

개인적으로

그날 먹고 나왔을때보다

 

좀 지나고 나니까

 괜찮았구나 이런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가도 괜찮을거같고~

연인끼리 식사겸 반주하러 ~

 

저희들 먹고 있으니까

사람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마감시간이

6시라고 되어있던데~ㅋㅋ

 

오올

 

 

오늘은 맛있는참이다!

 

 

기본반찬 (안주)

ㅋ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깍두기

 시콤시콤한 냄새가 너무 강해요.

ㅜㅜ

 

냄새때문에 맛보기가 좀

아쉬웠어요~

 

 

참국수 나왔습니다~

국물은 테이블에서 주전자를 이용해서

부어주시더라고요~

 

[!!!]

 

반주 먹는것처럼 곁들임 같은 안주~

 

국수를 숟가락에 조금 올리고

똥집하나 올려서 냠

 

(' ' ) 츄릅

 

 

.

.

 

쏘쏘한

 

.

.

.

 

머리속에 떠오르는

그 평범한 국수의맛~

 

[양념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혹시나 싫으시면 미리 말씀하세요.]

 

 

 

똥집통마늘볶음

 

양념없는 볶음을 생각했는데

매운양념으로 볶은 똥집~

 

통통하고 씹는맛도 좋았던 안주!

 

.

.

 

포장마차 메뉴를

 선술집에서 즐겼네요~

 

.

.

 

칠곡3지구 참국수

1차보다는 2차로 즐기기에 좋을거같아요~ㅎ

 

///////

 

1차하고 한잔이 아쉬울때

방문해보는걸로~

 

 

우린 1차를 2차처럼 먹고

다시 2차를 1차처럼 즐기러 갔지요~

 

편의점에서 간식사서

바로 옆 끄티집으로 ~~~

 

슝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