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종로 중국집 영생덕 간짜장, 군만두, 볶음밥, 짬뽕국물

2018. 1. 26. 13:5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영생덕
주소: 대구 중구 종로 39
지번: 종로2가 20
053-255-5777
매일 08:00 - 22:00
비정기 휴무

 

만두가 유명한 중국집!

 

.

.

 

점심에 탕수육이나 먹으까?

명덕 갔더니 문 닫혀 있어서~ 

 

음 고민하다가 맞은편

영생덕 방문

 

[!!]

 

만두가 맛있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방문은 처음!! 

 

 

주문메뉴----------[2인]

군만두1, 간짜장, 볶음밥

--------------------------

 

 

다음에 뭐 시킬지도 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종로 근처 중국집은 다 맛있는듯~

 

.

.

 

 

 

꾼만두~

 

 고기와 야채의 조합~ 그레잇!

한입 먹으니 고기육즙도 살짝!

 

[촤촤]

 

 

좋앙좋앙

 

 

단지 양이 많아서 식사2개 시키고

만두까지 클리어하기에는 빡심

ㅋㅋㅋㅋ

 

3명 이상 갔을때 시켜야할듯

[식사는 포기할수 없으니까]

 

탕수육은 다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만두는 몇개 먹으면

....

 

.

.

 

 3개는 맛있게 냠냠

다음은 의무적으로 냠냠

 

 

간짜장!

 

습관적으로 간짜장을 시키긴 했는데

그냥 짜장면도 맛있을 듯~

 

간짜장~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가 좋긴한데

면이랑 양념이랑 함께 먹는 맛의 조합은

그냥 자장면이

 

최고!!

 

 

면 안먹고

짜장 양념만 퍼묵! 맛봄!

 

맛있음!

 

면도 물론 탱글탱글하니 좋고~

 

여긴 기본적으로 다 맛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인기가 있는거겠지

계속 줄지어 손님이 입장~

 

 

볶음밥 존맛!

 

정성들여 볶은 티(!)가 나는 볶음밥

계란후라이가 아니라서 더 맘에 들고~

 

저 옆에 자장 소스를 맛보고

그냥 짜장면이 땡길정도로~ 부드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다음에도 볶음밥은 또 시켜야지~

 

내스타일이양

 

 

 

볶음밥에 같이 나오는 짬뽕국물!

 

얼큰하니 깔끔하니

짜장면 안시키고 짬뽕시킬걸

이런 대화를 나누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국물 속에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가

깔끔한 매운맛 딱 우리 스타일!!!

 

.

.

 

다음에 식사하러 간다면

볶음밥, 짬뽕을 먹겠다!

 

탕수육도 궁금

[!!!]

 

[음식이 진짜 빨리 나와요]

 

 

.

.

 

불금이네요!

 

~_~

 

정말 추운 대구에서

우리 버텨보아요! 

[집으로 가는게 좋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