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수성구 범어동 이자카야 다이카마 대구 분위기 있는 술집

2018. 1. 17. 13:29즐기는여자/맛집탐방

대구이자카야(다이카마)
일본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수성구 범어동 이자카야


주소:대구 수성구 명덕로73길 60-6
지번: 수성동1가 249-14
0537446668

 

단체석,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매일 18:00 - 01:30 매주 일요일 휴무

 

 

다이카마 찾아가는 길
대구 수성구 수성동1가 249-14
(수성영남타운 정문 맞은 편)

.

.

 

친구가 예전에 문어숙회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고

[문어숙회 메뉴 없어짐]

 

 

달리고

달리러

 

 

다녀왔습니다.

 

[술 취해서 찍은 사진들]


 

이쪽 동네 사람이 아니라

다시 찾아가라고 하면 못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한잔 먹고 갔더니

 

저 길이 얼마나 예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달려~~~라 달려~~라

 

 

곳곳에 공간들 예쁘게

잘 만들어놨더라고요~

 

밖이라 추울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찜질방 나무 냄새가~!

ㅋㅋㅋㅋㅋ

 

난로 미리 켜놔서 

많이 춥지는 않았구요!!

 

 

단체석 진짜 맘에 쏙 들었어유!~

등도 예뿌고~

.

.

 

둘이 가도 저기 앉을 수 있나몰라?

 

왠지 연인끼리 가면

분위기 좋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호호

 

 

나 저 접시 아는데

그릇 쇼핑몰에서 4개세트 본적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그릇!

 

저 무늬는 별로~

 

 

 

고택을 리모델링 한곳이라네요!

 

.

.

 

분위기 좋고 예쁨!

뭔가 음산하면서도 기품있고

그러면서 등이 많아서 몽환적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술취한거아님

 

 

우린 2차라 가볍게

수제모둠야키토리

24,000원

 

각각 소주 시키고!

나는 소주

 

 

 

곳곳에 등이 예쁘죠?

 

 

기본! 찬들~

양배추, 단무지, 조개(?!)

 

.

.

 

따끈한 국물이 있음 좋을텐데

ㅋㅋㅋㅋㅋㅋ

 

 

 

물도 세팅해주시고~

밖에 있는 별채? 느낌이라

직원분이 왔다 갔다 힘들 듯

 

~_~

 

 

참소주 먹는 사람 나뿐이니까

혼자 찹찹찹

 

.

.

 

1인 세팅 좋다!

 

 

안주등장!

 

야키토리 좀 특별할줄 알았는데

일반 모둠꼬치~ㅋㅋㅋ

 

[2차]로 간거라

맛은 사실 기억안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쏘쏘한 구성에 쏘쏘한 맛!

 

 

추가로 더 가져다 주신 닭 구이~

 

.

.

 

이렇게 따로 

추가로 주시는건 좋은 듯~ 

 

////////////////////

 

 

연인 끼리

모임 으로

친구 끼리

 

함께하기 좋은 곳

 

 

장소 분위기 

좋아서 추천!!

 

 

문어숙회가 없어져서 서운한데

곧 다시 하지 않을까??

 

다녀왔을때는 감흥 없었는데

지금 다시 생각나는 이유는?

ㅋㅋㅋㅋㅋㅋ

 

.

.

 

 

우리가 갔던 별채(?)에서

친구들끼리 생일파티 해도 좋을 듯

 

 

이 마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