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2018년 vip회원 멤버십/혜택 활용법 gs25 나만의 냉장고! 좋은건 까먹지 말자!

2018. 1. 4. 17:59아는여자/생활

kt 올레

2018년 vip회원 멤버십/혜택 활용법

 

.

.

 

 

오후쯤에 요금 확인 한다고

kt들어 갔다가 내가 vip회원

ㅋㅋㅋㅋㅋㅋㅋㅋ

 

 

 

.

.

 

작년 12월31일 기준에 포인트가 200원

남았었는데 1월1일자로 포인트 만땅!

 

.

.

 

내 포인트 사용처는

편의점, 빵집, 영화 그래서인가

알차게 잘 썻다! 내 마일리지 ㅋㅋㅋㅋㅋ

 

.

.

 

참고로 vip포인트는 120,000원

이번 2018년도도 알차게 잘 써볼까?

 

나이: 30대

성별: 여

직업: 직장인(!)

 

나의 기준으로 내가 쓰는것만

정리해서 알려드려유~

 

 

처음 포인트 확인했을때는

저걸 어떻게 다 쓰냐고 고민했는데

지금은 완전 알차게 쓸 수 있겠구나 싶어요~

 

역시 사람은 알아야한당께!

[그리고 작년에는 VIP아니였음]

 

.

.

 

폰값이 많이 나온다는 결론인데

좋은건지.. 나쁜건지..

 

 

이렇게 된거 포인트나 마구 쓰자!

 

간단정리시작

 

아래 내용은

KT VIP회원 혜택입니다.

더 자세한건 홈페이지나, 어플이용

-----------------------------------------------------

GS25

도시락 무료 이용권(4천원권)

이용횟수: 통합 월1회

상시할인: 10%<-이건일반동일

[도시락혜택은 아래에 상세설명해드릴게요]

쌈.박.해

 

////

 

 

스타벅스

VIP :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 무료(아이스x)

일반: 사이즈업

포인트 3,600점 차감할인

 

상시 할인:▶전 고객
- 음료 사이즈업
- 주 1회, 1개 음료에만 적용 가능
- 제조음료에 한해 적용 가능
- 포인트 500점 차감할인

 

*short 가격에

추가 결제 후 다른 음료를 먹어요*

 

++이달에 다른 vip혜택을 누렸으면

스벅 short커피는 누리지 못해요 단!

사이즈업은 가능해요++


////

 

CGV

 VIP : 영화예매 무료

+ 추가혜택: 무료예매 시,

동반 1인까지 7,500원 관람 가능
(최대 3,500원 포인트 차감할인)

월1회

 

////

 

 

롯데시네마

VIP : 영화예매 무료
영화 예매 무료(kt멤버십 앱/웹 예매 시)
할인 금액 만큼 포인트 차감
이용횟수: 통합 월 1회

 

파리바게뜨

VIP, 일반 : 1,000원당 100원 할인

 

배스킨라빈스

VIP : 더블주니어 무료 제공
포인트 3,800점 차감할인

 

 

글을 정리하다보니 혜택밑에

- 해당 월 다른 제휴사로

VIP초이스 혜택 사용시, 이용 불가

 

그 말은 즉 저 중에 vip혜택은

한달에 한번만 골라서 받을 수 있구나~

 

가령!

내가 이번달에 GS25에서 도시락혜택을

썻으니 이번달에는 스벅도, 영화도 vip혜택을

받지 못하는거구나????

 

그런거죠?

 

 

 

.

 

[에헴]

[쩝쩝]

[흥]


 

 

.

.

 

 

포스팅 쓰려니 힘빠지네


.

.

 

이번달 1월에는 GS25 나만의 냉장고

도시락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직장 근처에 GS25가 있어서

하루 점심해결!

 

사용방법~ 스타트

 

 

 

KT멤버십 어플에 들어가면

카드혜택 페이지에 설명이 쭈욱 있고 아래에

도시락 무료 버튼을 클릭해요~

 

[그 전에 어플 나만의냉장고

 앱을 다운받아주세요]

 

1.나만의냉장고 어플다운받고

2. 멤버십앱에서 도시락 무료이용권을 다운받고

[인증절차가 귀찮을수있음]

 

 

 

kt앱에서 도시락 신청 후

GS25나만의 냉장고 앱을 들어가면

메인에 도시락 예약이라고 화면이 나와요~

 

거기 클릭해서 원하는

도시락, 시간, 날짜를 선택하고

 

[가까운 gs25편의점 매장 등록]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면 상품권 사용이라고

메뉴 보이시죠?

 

거기를 클릭하시면 도시락상품권이 보일거에요.

[다운받으셨죠? kt앱에서 ]

 

전체 사용을 클릭하시면

상품권 4,000원이 사용되고

나머지 차액만 결제하면 끝

 

.

.

 

다운 받은 후에는 유효기간있으니

까먹지말고 사용하세요!

 

 

 

카드는 BC만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bc카드가 있어서

등록 후 차액 200원 결제 후

 

 

완료~

 

 

미리 예약한거라 원하는 도시락을

원하는 날짜에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상품수령하면 사진 추가할게요

^^

 

다음 주 월요일 점심해결!!!

 

나만의냉장고 앱 좋네요~

개인적으로 gs25많이 이용하는데~ ㅎ

 

흐흐흐흐

 

 

 

 

////////////////

 

kt VIP혜택으로

밥이냐, 커피냐, 영화냐

셋 중에 골라서 상황에 따라

매달 잘 사용하면 될거같아요!

 

다 한번에 매달 사용하면 좋겠지만

인생이 그렇나요? 내 맘대로 되는게 없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1월은 도시락

2월은 영화

3월은 커피

 

[빵집, 편의점 10%할인은 상시]

 

골라골라 잡아잡아 골라~

 

KT쌩유~

 

 2018/01/08

GS25 나만의냉장고 주문도시락

" 건강한 나를 위한 가벼운 한끼"

 

후기----

 

 

 

 

어플로 예약했고, 당일되니깐 제품이

준비되었다고 문자까지 오더라고요~

 

시간 맞추어서 편의점에 방문해서

도시락  찾으로 왔다고하니 직원분이

창고에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흐흐흐흐

 

예약한거라 따로 보관하시는듯!

 

.

.

.

 

생각보다 구성도 알차고

너무 좋았어요///

 

4200원중 4000원은 포인트

-200원은 결제!

 

거의 공짜나 다름없는데

한끼 건강하게 맛있게! 클리어!!!

 

.

.

 

샐러드도 엄지척

닭가슴살: 국산 도 맛있고

같이 먹으니까 더 더 더 그레잇!!

 

.

.

 

[!!!]

 

믿고 먹는 gs25

지금처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