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스마트폰(갤럭시) 단축번호 설정방법 :D

2017. 5. 19. 14:40아는여자/생활

며칠 전 출근길에 자주가는 김밥집에

참치김밥 주문을 위해 전화를 했지요.

 

딩딩딩딩

 

자주 반복되니까 이름 검색하는것도

귀찮아서 단축번호 설정해야지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단축번호 안쓴지 너무 오래되서 

설정방법이 뭐지? 했답니다.

 

그러고

 

검색 후에야 저장 완료!

 

간단한데 혹 저 처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간단하게 똬

 

 

전화

아이콘을 클릭 후 들어가서

 

 

 

상단에 있는 쩜3개를 클릭합니다.

(예전에는 더보기)

 

 

 

클릭하면 단축번호라고

글자가 보여요.

 

단축번호를 클릭하

화면이 바뀌는데

 

 

 

왼쪽에 지정하고 싶은 번호를 선택하고

주소록에서 이름을 찾아서 저장하면

 

 

 

 

사용방법은 저장번호를 꾸욱 누르시면 됩니다.

 

만약에 7번에 엄마를 저장했으면 

7번을 꾸욱 누르면 바로 엄마에게 연결됩니다.

다 아시죠? ㅋㅋㅋㅋ

 

단축번호삭제는

번호옆에 - 가볍게 눌러주시면 끝 

 

 

단축번호는 너무 많이 저장하면 까먹으니까

 

자주연락하는 사람만

저장해서 사용하도록해요!

 

캡쳐한다고 다 지웠어.

다시 저장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