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우리집 집밥 베스트메뉴 오뎅탕 소고기구이 곁들임메뉴 !!

2018. 1. 2. 11:35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2017년도가 지났다.

2018년 새로 운해가 밝았네.

 

.

.

 

2017년 마무리 집밥 이야기!

/////////////

 

.

.

 

소고기안심구이밥상!

 

.

 

.

 

 

나는 고깃집에서 이런 구성으로

음식주면 매일 찾아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밥상이지만

엄치척이다!

 

.

.

 

 

오늘의메뉴-----------

고기 먹기전에 에피타이저 부추전

새콤달콤 상추겉절이

보글보글 얼큰 오뎅탕

소고기안심

버섯,떡,양파구이

쌈장, 참기름 소스

 

 

부침가루+튀김가루

부추, 고추 팍팍 넣어서

현미유에 구워주면

 

 

.

.

 

양파 간장에 찍어서 한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소주한잔 해야쥬?

 

 

멸치+다시마 육수 내서

오뎅, 호박, 두부, 버섯 넣어서

 

보글보글

 

.

.

 

 

추울때나 더울때나

다른 음식을 먹을때 함께먹어도 궁합좋고

뭐든 잘 어울리는 오뎅탕!

 

.

.

 

맛있쮸?

 

 

고기 사고 시장에서

1,000원 주고 구매한 상추!

 

역시 시장이 양 많고 싸다!

 

상추도 신선해서 양념 버물하니

고기 곁들임으로 참 맛있었다.

 

.

.

 

상추는 쌈보다는 겉절이!

 

 

 쫄깃하고 찰진 갓 지은 밥에

김치 찢어서 올려 먹으면

 

끄앙

 

.

.

.

 

맛있는 김치만 있으면

밥한공기! 끝이다.

 

 

속 배추는 그냥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다!

 

.

.

 

 쌈 깻잎은 장아찌가 있어서

준비 안했지요~

 

.

.

 

이날 다 먹어서 빨리 담아야겠넹

깻잎장아찌 sold out

 

 

한상 차려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우리집

소고기구이 곁들임 완성!

고기가 주인공인데 다른 반찬 먹느라

정신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구성

 

 

소고기안심 이날 고기 두껍게

부탁드리지 않아서 얇음 고기가 조금 아쉬웠네!

 

ㅜㅜ

 

.

.

 

 

한달에 한번은

꼭 먹는 소고기밥상

 

//////

 

매번 똑같은 상차림인데 질리지 않아!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쿡은 쭈욱!~

 

2018년도에는 외식보다 집밥을 더 많이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집밥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