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집김밥 만들고 배달음식으로 파티하기 김밥, 뿌링클, 무침회, 딸기, 치즈케익, 와인파티

2017. 12. 26. 15:01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2017년 한해 수고했다.

흐흐흐흐

 

.

.

 

2017년 시작에

하루하루 즐기면서 재미나게 살자고

마음 먹었었는데

...

 

 

나쁘지 않았다.

2017년~

 

 

.

.

 

 

2017년 2월쯤 블로그를 시작해서

1년 가까이 올린 게시물을 보니 뭔가 뿌듯

 

기록하는게 귀찮을때도 있지만

거의 일기처럼 블로그 작업을 했더니

 

심심할때 보고있음 재미가 쏠쏠

ㅋㅋㅋㅋㅋㅋㅋㅋ

 

.

.

 

내년을 생각하면서

주말일기를 써보겠다!

 

.

.

 

 

 

주말에 진짜 세번 울었다.

너무 웃겨서 눈물이

 

주륵주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파티, 신년파티

 

.

.

 

 

------------------------오늘의메뉴

후다닥말아말아 집김밥

따라쟁이 반고개 무침회(원조아님 배달무침)

리뷰서비스 부추전

달콤달콤 BHC 뿌링클

상콤상콤 딸기, 파인애플

부드러운 후식 시간 치즈케익

--------------------------------------

 

오늘의 술

와인

 

 

주말에는 간단하게 배달음식으로

상차림을 하기로 계획해서

 

나는 간단하게

집김밥을 말았지요.

 

우엉은 새벽에 조려두고~

오이, 계란, 당근, 우엉, 참치, 오뎅, 크래미

 

.

.

.

 

밥은 고슬고슬하게 지어서

식초, 간장, 깨, 참기름, 소금 비벼비벼

 

.

.

 

김은 비비고김

 

 

양념된 우엉을 밑에 깔았어야하는데

끝부분에 넣어서 역구리 터지기

 

직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래도 집김밥이 최고!

 

.

.

 

맛있게 먹어주니

기분 너무 좋고요~

 

.

.

 

이제 배달음식을 세팅해볼까?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한 무침회!

반고개가 훨씬 더 맛있지만

김밥이랑 먹는 무침회는

 

찰떡궁합

 

 

.

.

 

요즘에는 진짜 폰만있으면

다 되는듯 친구의 빠른 손놀림으로

주문완료!

 

 

똑띠!

리뷰쓰면 부추전 서비스~!

 

처음에는 서비스라 기대안했는데

이집 전 잘 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드럽고 촉촉하니 별미

 

 

음식 궁합은 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한 무침회를 시켰으니

달콤한 치킨을 시킨다면?

 

 

어머나

엄치척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

뿌링클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줄

신선한 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일애플도 있어요]

 

 

하나 둘 접시에 세팅하고 보니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자낭!!!!!

 

무슨 돌잔치 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

 

이집 최고네~~

 

 

나는 김밥을 말 터이니

너희들은 파티준비를

 

 

 

저런건 어디서 구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소리를

 

 

 

인생사 별거없다!

 

즐거움은 스스로가

찾는것임이 분명하다.

 

.

.

 

고로 나는 찾았다.

나의 즐거움 

 

 

모든 준비는 끝났다.

건배만이 남았을뿐!

 

치.얼.스

 

 

.

.

 

 

술이 한잔 한잔 들어가니

수다떨기 바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도 알딸딸 오르고

준비한 음식들도 줄어들때쯤;

 

 

달다구리를

원하쥬!

 

.

.

 

 

새해소원 빌면서

케익으로 입안을 즐겁게!

 

.

.

 

초에 불키고!

소원빌자 얘들아~~~

 

.

.

.

 

 

 

내 소원은

긍정적으로 살게해주세요!

 

건강은 필수

돈은 기본옵션

 

 

 

서로의 마음과 정성이 모여

신년파티 성공적!

 

.

.

.

 

서로의 이야기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친밀감, 엔돌핀 팍팍

이 정도면 즐거운 삶이다 싶다~!

 

수다가 약

 

 

.

.

 

365일 고단한 하루를 보낼때도 많지만

보상의 의미로 즐거운 하루를 계획하고

그 하루를 함께 보내는 것에

감사해지는 시간!

 

 

좋아 감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고, 안주먹고 먹고 술먹고 또 먹고

더 이상 못먹겠다! 선언했는데

 

.

.

.

 

 

새벽에 스트레칭 핫둘핫둘

 잠들기 직전에

모두가 OK해버린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유혹을 어찌 뿌리치겠는가?

 

 

1개 끓여서 김치랑 남은 김밥이랑

찹찹찹찹

 

 

꿀맛

 

 

아침에는 후회할지 몰라도

우리는 행복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신년파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