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행]welcome to gumi 대구근교나들이 먹방 견우와직녀

2017. 11. 29. 10:44즐기는여자/여행

견우와직녀
주소: 경북 구미시 금오산상가길 9-12
지번: 경북 구미시 남통동 291
054-456-7727
영업매일 11:00~00:30
매월 첫째주 수요일 휴뮤

.

.

좋았던 곳은 한번 두번 자꾸자꾸
가야지!

봄쯤에 다녀온 견우와직녀
너무 좋아서
언니네랑 조카들이랑
주말 데이트로

결정!

welcome to gumi

.

.

사실 구미는 대구랑 멀지 않아
드라이브 겸 다녀와도 좋고
지금은 추워서 산책은 힘들지만
금오산 걸으면 아주 좋아!

흐흐흐흐
이날의 구미방문 목적은
90%가 견우와직녀기 때문에
(10%는 구미 베이비페어)

부랴부랴 달려 달려

바운스
바운스
바운스

날씨 참 좋다.

파전, 도토리묵, 수제비(2인)

처제 동동주 한잔할래?
진짜요? 오오 앗싸 비용






!!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도전!

여기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넘나 좋은 것!

후딱후딱 하나둘
메뉴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동동주부터 한잔

도토리묵
아삭한 채소랑 묵의 조합
참기름 둘러 김 가루까지 더해지니
이게 행복이 아니면 뭔가 싶지
크크크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도 따끈따끈해서
진짜 흥이 막 생김
(술만 있으면 생기는 흥인가봉가)

바닥에 앉아서 이야기 하면서
먹는 이맛은 진짜 포기할 수 없는 행복

.

.

아이들 식사로
공깃밥을 주문했는데
덤으로 간장+참기름 양념까지
챙겨주시니 엄지척

귀요미 먹는거 보고있으면
빠져든다 너의 먹방

수제비랑 + 김가루밥이랑
한그릇 뚝딱

이런 분위기라면 뭔들 안 맛있을까?
크크크

파전 나왔으니

동동주한잔+파전한입 
낮술 먹으니 업되는거 겨우 참았네

견우와직녀 위에
카페가 하나 있지요~

저번에 친구랑도 갔었는데
여기 생초콜릿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났는데 드디어 먹었다.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해서
차에서 후식으로

행복해지는 날씨

본격적인 겨울시작~
밥먹고 베이비페어 갔다가(!)
ㅋㅋㅋㅋㅋㅋㅋ

대구에서 1시쯤 출발해서
놀다가 대구로 돌아오니 저녁!
하루진짜 알차게 잘 보냈다.

나의 껌딱지 귀여운 시키


달리기만 같이해도
신나는 나이! 깔깔깔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