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가을여행]무료캠핑장추천 고령신촌유원지 1박2일 캠핑요리+먹방여행

2017. 9. 1. 11:55즐기는여자/여행

고령신촌유원지캠핑장
주소: 경상북도 고령군 쌍림면 산주리 144-1 (무료)

 

.

.

 

요즘 뜸했던 블로그

:D

 

사실 조금 재미없어져서 그냥 잠시 안 했더니

또 하고 싶어지는 때가 오는군!ㅎ

 

억지로 하는 것보다 그냥 그때를 기다리는 일은

아주 중요한 시간인 듯 빠밤

 

하하하

 

 

가을바람

 

여름과 가을 중간쯤 날씨 일교차가 심하긴 해도

그 계절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나쁘지 않다.

 

.

.

 

형부의 리드로 이 좋은 계절을

몸소 즐기러 오랜만에 캠핑을 떠났다.

 

.

.

 

캠핑은 사실 불편한게 많지만

얻는게 더 많은 여행

 

한번가면 힘든거 다 잊고 또 가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좋다좋아

 

 

아침에 간단한

도시락을 준비했다.

 

가서 바로 텐트치고 준비하다보면

바로 음식하기엔 너무 힘드니까!

 

귀리+찹쌀+백미로 밥을짓고

잔멸치볶아서 멸치주먹밥을 만들었다.

 

.

.

 

밥도 잘짓고, 멸치도 맛있었는데

[바삭바삭]

 

가서 먹어보니 멸치가 조금

눅눅해져서 아쉽더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주먹밥연습을

좀해야겠다.

[ㅋㅋㅋㅋ]

 

 

대구에서 출발하면 30~40분이면

갈수있는 가까운 거리에

캠핑장이라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너무 좋다.

 

.

.

 

아이들이 조금 더 크면 멀리도

한번 도전해봄 좋을듯한데

ㅋㅋㅋㅋㅋㅋ

 

.

.

 

 

 

캠핑할때 우천캠핑을 해서 그런가

우천캠핑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비가 오지 않을 날씨였지만

비가 왔으면 했다.

 

 

짜잔

 

일찍 간다고 갔는데 주말이라

캠핑장에 캠핑족들

 

가득가득;

 

우리는 반대편에 자리를 정하고

설치하기 시작했다.

 

도착해서 텐트 설치할때도

차가 멀리있어서

짐옮기는데 시끕했다.

 

.

.

 

그래도 으샤으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치하는 사람이 형부뿐이라

무지 힘들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프랑, 타프 스크린 예쁘다.

새로 장만했다던데

언니는 그져 웃지요.

[웃는게웃는게아니겠지?]

 

설치해보니~

벌레들도 막아주고 짱이다.

 

가을바람을 느끼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저녁에는 덜춥고, 벌레도 막아주고

 

흐흐흐

 

 

아이들은 텐트 설치하기전에

해먹만 설치해주면 진짜 잘논다.

 

처음에는 다리에 풀 다으니

간지러워요! 힝힝 하더니

 

몇시간 지나니 뭐 완전

시골아이

 

.

.

 

 

경험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이들은 이렇게 키워야하나 싶었다.

 

 

 

 

 

까꿍?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참 다행이다]

 

 

가을은 짧아서 참 아쉽다.

 

가을냄새 진짜 너무좋다.

 아무것도 안해도 너무 즐거운 요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텐트설치도 다했고 애들도

우리도 배고프니까 빨리 뭐좀 먹어야겠지!

 

.

.

 

[캠핑전날]

캠핑장에 가서 재료를

다듬기에는 너무 힘들다.

조금 귀찮아도 재료를 다 손질해서 가는편

 

이번여행은 간단하게 먹자고

준비하긴 했는데 기본적으로 대충이란없다.

 

떡볶이, 만두, 된장찌개, 재래기,

불고기양념, 야채, 버섯등등 모두 전날 준비했다.

바로 넣기만 하면 된다.

 

.

.

 

준비하면서 캠핑요리사업을 해볼까?

언니랑 장난을 주고 받았다.

ㅋㅋㅋ 

 

 

첫날 점심은 간단하게

떡볶이를 해먹었지요.

 

.

.

 

곁들임으로 구운 해쉬포테이토

 

 

라면사리랑, 오뎅이랑 싸먹으면

너무 맛있는 납작만두

 

 

최애메뉴 떡볶이

:D

 

양념장은 미리 만들어서 통에담고

야채도 손질해와서 바로 투하!

 

오뎅이랑, 라면사리, 떡볶이

넣어서 보글보글 끓이면

 

 

 

.

 

아이들은 내가 준비해온

주먹밥이랑 라면사리랑

냠냠냠

 

 

 

다 먹고나니 잠이 솔솔솔

언니랑, 형부랑, 둘째랑, 나랑 다뻣었는데

첫째만 낮잠 안자고 버티다가

저녁먹을때 결국 울고불고 뻣었다.

 

아직 아이들의 잠투정은 이길수가없다.

ㅜㅜ

 

 

자고 일어났더니 너무 상쾌한오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대박

 

캠핑장가면 폰도 잘 안보게되고
하는거 없이 너무 바쁘다.

매끼를 준비해야해서 그런가?

 

 

 

이좋은 계절에 이좋은 자연을 즐기면서

어찌 맥주를 안먹을 수 있단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미

하이네켄 딱 좋다.

 

..

 

 

요즘 술을 많이 줄이긴 했는데

[그냥 자연스럽게]

 

 

.

.

 

이런 맥주타임은

아직 포기할수가 없다.

 

 

 

또 저녁을 준비해야지요?!

 

.

.

 

사실 먹으로 가는거죠? 캠핑은?

 

 

캠핑가면 먹고 자고

이야기하고 먹고

노래듣고 산책하고 먹고??

 

먹는게남는것이여!

 

저녁메뉴는

목살구이, 버섯구이, 된장찌개, 재래기

 

 

새콤달콤하게 양념해서

고기 곁들임으로

 

챱챱

 

 

이런식으로 집에서 다 준비해서 오니까

넣고 끓이기만 하면 완성!

 

.

.

.

 

너무 편하다!  

 

 

멸치랑, 다시마로 육수를 내고(야채넣고)

다담만 있으면 최고의 된찌가 완성!!

.

.

 

 

밥에 슥삭슥삭 비벼가지고

한입 똬!

 

 

그 옆에서는 고기가

 지글지글 구워지고 있고요~

 

..

..

 

빨리빨리빨리

 

 

우리 첫째귀요미는 꿈나라

우리 둘째귀요미는 밥사랑

 

고기보다 밥이 좋아요><

둘째의 밥사랑은 대단하다.

 

..

 

진짜 저 입으로 들어가는것만 봐도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잘 구워지고 있쥬?

김치도 굽고

마늘도 굽고

버섯도 굽고

 

으하

 

밖에서 이렇게 먹는고기는

진짜 최고의맛이쥬?

 

 

내사랑 맛있는참

 

.

.

 

 

이제 깻잎에 무쌈 올리고

고기 올리고 버섯 올려서 한입 크게 싸고~

 

소주한잔

 

.

.

 

입가심으로

된찌밥 한입

 

------------------------------------------------------

 

사는재미 즐거워 요즘

 

 

.

.

 

저녁 되니까 기온이 확 떨어지더라고요~

쌀쌀하니 더 좋았지 뭐!

ㅋㅋㅋㅋㅋㅋ

 

.

.

 

설거지하고 노래 좀 듣다가~

10시쯤에 장작을 피고 도란도란 둘러 앉아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별도 보고 ~

 

.

.

 

 

별 진짜 예쁨

 

 

 

별보다 더 예쁜? 새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구워 먹을때 깜빡했는데

어쩔까 하다가 장작에 구웠는데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새우는 장작에 굽는걸로!!

 

 

첫째조카 저녁안먹고

자버려서 중간에 일어났더라고요~

 

.

.

 

뭐라도 먹여야하니까

소고기 조금 구워주고

치즈구워서 연유에 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옹!

 

가격만 조금 내려가면 자주먹겠는데

구워먹는치즈 너무 비쌈

 

.

.

.

 

흐흐흐흐

그렇게 먹고 놀다가 양치하고 쿨쿨쿨

 

1박 끝!!!!

 


 

다음날아침

:ㅇ

 

후미 좋은것

연과함께 아침을 맞이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들이랑 산책한번 나가야쥬?

 

 

뒷모습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안찍을수가없음

 

[무슨생각하니?]

 

 

 

흐흐흐흐

 

토요일에 출발해서

일욜에 돌아와야하는 일정이라

다음날 시간은 촉박해

 

.

.

 

일어나자마자 커피한잔 마시고

아침준비!

 

아침 잘 챙겨먹고

집에갈준비를 해야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사실 그 다음날 연휴면 더 즐기다 옴 좋은데

텐트친게 아까워 ㅜ ㅜ

 

시간아가지마

 

 

출발당일날 목살이랑,

불고기사서 아이스박스에 넣어두고~

 

양념은 집에서 만들어와서 먹을때

쉐키쉐키 절여줍니다.

 

곁들임으로

김치+숙주+버섯+파+마늘

 

..

 

섞지않고 함께 구워먹으면

꿀맛

 

 

아침 클리어!

 

 

아이들은 갈때되니까 모레놀이를????

아쉬운가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랑 엄마랑 텐트정리할때

아이들은 옆에서 잘놀고~

 

 

소세지랑, 오징어랑, 계란이랑, 오뎅탕이랑

재료들 많이 남았는데 많이 못먹었네

 

.

.

 

가스도 조금 남았고

준비한 계란도 다시 가져가긴

그렇고 해서 삶아서 하나씩

ㅋㅋㅋㅋㅋㅋㅋ

 

반숙으로 잘 삶아졌지요.

 

아뵤

 

 

 아이들 지금 이 추억들과 기억들은

어떤 기분일까요?

 

하하하하하

 

 

나랑캠핑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