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찜닭맛집]경대병원역 또이스치킨찜닭 너무 맛있어! 캭

2017. 12. 5. 10:24즐기는여자/맛집탐방


또이스치킨찜닭
주소: 대구 중구 동덕로 105
지번: 삼덕동2가 149-7
053-254-1584

 

OPEN: 11:00 - 23:00
LAST ORDER: 22:30

 

 

또이스찜닭: 22,000원
또이스찜닭(반마리): 18,000원
또이스똥집: 14,000원

 

.

.

.

 

 

대명동에 있는 또이스찜닭 좋아했는데

거리상 못가고 안먹은지 오래되서

그리울때 쯤~

 

삼덕동 시내 경대병원역

근처에 분점?으로 생긴

또이스찜닭 발견!!!

 

.

.

 

매장도 너무 예쁘고

시내에서 또이스를 먹을 수 있다니

냉큼 가야쥬?

 

 

 

경대병원역에서 경대병원쪽으로

내려오다보면 있습니다.

 

새로 지은 건물인가

깨끗하고 매장도 예뻐요.

 

.

.

 

 

근처있는분들은

배달배달배달

 

 부럽다

 ㅜㅜ

 

우리집은 대명동도 안되고

여기도 안되겠지 ..

 

 

또이스찜닭 삼덕점

0532541584

 

 

주말 오전

오픈시간 맞춰서 갔더니

매장에는 사람이 없네요~

 

그래도 배달주문은 있나봐요~

직원분이 포장하고 계시더라고요~

 

매장도 넓고 아기의자도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맘에 들지 않는게 없었다는!!!

 

 

반마리도 살짝 고민했지만

우리는 닭 먹는 부위가 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

 

한마리로 주문해봅니다.

 

찜닭한마리+밥한공기

 

 

또이스 찜닭은 항상 옳다.

 

.

.

 

OK

 

매장 인테리어 예쁘다

ㅋㅋㅋㅋㅋㅋ

 

 

깔끔하니

깨끗하니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고급져~

 

 

 

저 부분 맘에 쏙

 

,

,

 

뮤직비디오가 나오고 있었던거같은데

영화 같은것도 틀면 진짜 분위기 있겠네요.

 

 

찜닭집으로 쓰기에는 너무 아까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도 겨울분위기가 있네요.

 

.

.

 

나이 먹으면서 겨울 좋아진 1인

 

좋다

좋다

좋다

 

생각 하니까 더 좋은건가?

 

 

무도 나오고~

접시세팅!

 

부족하면 말해달라고 하시고

직원분들이 진짜 퍼펙트!

 

그릇도 깨끗

물컵도 깨끗

수저도 깨끗

 

좋아

 

 

사진보다 더 큰 접시 입니다.

[상상하지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찜닭보는데 울컥

 

.

.

 

진짜 몇년만에 먹는 또이스냐옹

추억 떠올리는것도 잠시

소리한번 질러주고

젓가락질 시작해야쥬?

 

 

또이스찜닭 사진으로 보면

국물이 많아보이죠?

 

근데 먹다보면 당면이 흡수해서

적당하게 졸아집니다.

 

또이스찜닭은

당면이랑+감자 진짜 맛있어요.

이날은 살짝 덜익었지만

(감자는 푹 익혀야 맛있음)

 

닭도 신선하고

당면도 맛있고~(양념이 맛있으니까)

국물에 밥도 살짝 비벼서 먹으면

 

으하

 

.

.

 

 

2인이 먹기에는 많은양이지만

한마리는 포기할 수 없지요.

.

.

 

저에게는

추억의음식

 

 

맛있는 음식이라도

자주 먹으면 질리는 법!!!

 

언제든 갈 수 있으니

앞으로 함께 오래오래 즐기기로 합시당.

 

 

#또생각난다

 

.

.

 

찜닭이?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