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수제돈까스전문점 신암동 이프돈까스 If Pork Cutlet Restaurant

2017. 11. 28. 17:35즐기는여자/맛집탐방

이프돈까스
대구 동구 신암동 645-41번지
0539521011
영업시간 11:00~21:30
1,3째 월요일 휴무

.

.

주말 대구역 홈플러스에
볼일 보고 근처다 싶어 다녀온
#이프돈까스

맛있다! 없다!를 떠나서


정말이지 이날
돈까스를 질리도록
먹었다.

뭔가 겨울이랑 잘 어울리는 외관
흐흐 산타할아버지가 있을것만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동화속에사는여자]

생각보다 매장이 크넹~
아이들과 함께하기 괜찮고~
아기 의자도 물론 있고요~
휴게소 느낌이 살짝 드는건 뭐지?
ㅋㅋㅋㅋ

우리는 처음방문이라
무작정 급하게 시킨게
너무 후회되는군!

사실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재방문할 생각이 들지 않는건


너무 비슷한 메뉴를 많이 주문했고
먹었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는군!

돈까스1, 야끼1, 오므라이스1
새우튀김or다른맛돈까스
ㅋㅋㅋㅋㅋ
이렇게 시켰으면 엄지척이였을까?

.

.

실제주문메뉴--------------------
if돈까스
매콤돈까스
크림돈까스
야끼우동
서비스+탕수육
--------------------성인3아이2

오늘 돈까스 먹고
죽자도 아닌데 너무 했지!!

구경해볼까요?

스프 맛있어!
직접 만드시는거라
부드럽고 깨끗하고 맛있는맛(!)

사람은 5명인데
센스있게 5개 주셨으면 감동할뻔
하하하
 

언니랑 나랑 같이 찹찹

여기는 샐러드대박

새콤달콤 특이함
형부는 이 소스 팔면 사고싶다 할정도
계속 맛있다고 연발!!

양배추 채가 조금 더 얇으면
완전 진짜 찬양할 뻔
크크크ㅋㅋㅋㅋㅋㅋ

리필엄청했음
(샐러드셀프바)

if돈까스 한돈생등심 7,500원

기본 돈까스~
모든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제육볶음, 마카로니샐러드, 옥수수, 밥

저 제육볶음이랑 샐러드는
아이들이 밥이랑~ 냠냠

돈까스 집에 돈까스는 안먹고
귀여운짜식들!!!!!! ㅜㅜ

크림돈까스 9,500원

기본 돈까스에 소스만 다른~
크림소스의 부드러움과
도톰한 돈까스와의 조합이 그레잇~

[먹고는 있는데 힘듬]

사실 돈까스 너무 많이시켜서
사실 맛을 느끼지를 못했음

.
.

그냥 앙 -ㅁ-

야끼우동 7,000원

불맛 나는 야끼우동
우동면이 너무 두껍지 않나 싶네요~
보통 야끼우동 생면으로 했으면
더 맛있을듯!

면은

매콤돈까스 9,500원
매콤한돈까스 소스는 조금 묵직한맛의 매운맛

알싸한 맛 보다는 특유의 향이있는
텁텁(!)한 매운맛!!!

먹다보니 진짜 돈까스를 3개나 시킨건
너무 했다! [어른3명이 감당안됨]

(돈까스가 크고 양이 많아요)

오므라이스가 자꾸 생각남
ㅜㅜ


메뉴 선정에 실패를
ㅜㅜ

우째 이런일이 더 신중해야겠어

서비스탕수육
와우
판매도 하고 있는 메뉴~

진짜 배가 부르다 못해 아플지경으로
많이 먹어서 다음날까지 아무것도 못먹음

샐러드 소스 진짜 엄지척
스프도 엄지척

돈까스의 고기질도 좋고 소스도 쏘쏘했는데
메뉴의 조합이 잘못됐는지
재방문까지는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당분간 다른집 돈까스도 안먹을생각]


매장도 크고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도 좋은데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음!!!

하하하하하하

배고파서 너무 급하게 많이 시켰더니
무엇이든 적당히가 좋은가봅니다.

.

.

#커피 먹으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