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 ]집에서 새우, 소고기 맛있게 즐기기 :D 곁들임추가요!

2017. 10. 21. 15:47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새우철 시작할때 기장아나고에서

새우 너무 맛있게 먹은후로 자꾸 생각나서

매번 가게가서 먹을 수는 없으니 집에서 즐기는중

 

 

.

.

 

이번 가을에 새우랑, 소고기

진짜 질리지 않게 자주 먹어서

 행복함을 느끼는중

 

.

.

.

 

 

흐흐흐흐흐흐

 

요즘은 가게가서 먹는것보다

집에서 먹는게 더 맛있음 냠냠냠

 

.

.

 

가격도 나가서 먹는것보다 싸게

양은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다.

 

먹다보면 꼭 하는말

 

집밥이최고다

 

 

 

새우는 매천시장가서 구매!

가을에는 3만원정도 구입하면 4명은

부족함없이 즐길 수 있지요!!!

 

.

.

 

살아있는 새우로 구입하면

회로도 즐길 수 있으니 따봉봉

 

요즘은 새우랑 소고기

김찌찌개보다

자주먹는듯 ㅋㅋㅋㅋㅋ

 

감격!!!

 

 

 

새우나, 소고기, 돼지고기 먹을때

항상 준비하는 무쌈, 장아찌, 쌈장

 

 

3종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판쌈장에 마늘, 청양고추, 참기름 투하해서

비벼서 준비하면 쌈장맛으로도 고기 맛있게 즐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봄에 담은 깻잎장아찌랑, 마늘쫑이

새콤달콤하게 맛들어서 다들 엄지척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담았냐고?

 

 

.

.

 

 

끄덕끄덕

[겨울내내 고기 맛있게 즐겨봅세]

 

 

 

 

고기사고 오는길에 시장에서

상추1,000원

 

이 상추는 약간 쓴맛이 있어서

쌈보다는 재래기로 즐김

 

.

.

 

 

새콤달콤하게 무치면 쓴맛 상추변신

맛이 좋아진답니다. 

ㅋㅋㅋ

 

.

.

 

사실 소고기는 상추쌈은 잘 안싸먹어서

상추는 다 재래기로 뜨앙

 

 

소고기 안심 26,000원

 

:D

 

사실 돼지 안먹은지가 오래되서

목살도 먹고싶었는데 후후후

 

 

언니가 우리는 체질상 돼지보다 소고기가 좋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체질때문에???

요즘은 돼지안먹고 소고기만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곁들임 음식이 많아서

돼지고기나, 소고기나 구매금액은 비슷함

ㅋㅋㅋㅋ

 

.

.

 

 

그래서?????

 소고기를 자주 즐기는중

 

 

며칠전에 담은 김치

 :D

 

쭉쭉 찢어서 고구마밥에 올려서

한입 먹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수화물 중독

 

 

그전날 조카 운동회겸 고구마캐기 체험하고

아이들이 캔 고구마!!

 

최근에 먹은 고구마중에서 엄지척

나는 호박고구마보다 밤고구마를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는 밤고구마!!!!!

 

 

 

나는 이제 오뎅탕은 

눈감고도 끓이.....

 

.

.

.

.

 

형부가 진짜 좋아하는 오뎅탕

생일선물로 오뎅탕 받고 싶어하는 형부

따로 따로 포장해서 달라는 형부

안끓여준다고 자기한테 레시피를 알려달라는 형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모두가 좋아하는 우리집 베스트메뉴

 

국물이

국물이

 

엄지척

 

.

.

 

 

이조합으로 진짜 많이 먹는데

질리지 않는거 보면 진짜 최고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돼지고기파티 한번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