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우리집맛집 집에서 소고기구워먹기 곁들임으로 뭐가 좋을까?

2017. 8. 9. 12:55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빠밤

 

우리집맛집

 

 :D

 

집에서 고기 구워먹다보면 진짜 다른집 못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한입 얼마나 맛있는지

먹으면서도 감탄중

 

밖에서 먹는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고 맛있게

소고기를 즐길 수 있으니

 

암만

 

우리집이최고쥬

 

 

-------------------------------

맛있게 즐겨볼까?

-------------------------------

 

메인은

소고기 구이(안심), 버섯구이

 

곁들임은

바지락탕

겉절이

감자전

야채(배추,깻잎,상추,단배추)

무쌈

 

.

.

.

 

크아 최고

♥-

 

 

소고기안심

 

:D

 

씹는맛 살리고(두께는 도톰하게) 고기살때 부탁! 

부드럽고 비린맛없이 우리입맛에 딱!

 

굽기 전에 고기 오일 마사지(올리브오일)

육즙을 빠져 나가지 않게 도와주고

구울때도 들러붙지? 않아서 좋고~

 

.

.

 

준비 촤!

 

 

야채는 항상 넉넉하게~

쌈도 싸먹어야하고~

 

겉절이 만들어서

새콤달콤하게 즐겨야쥬?

 

 

고기보다 버섯 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면 고기보다 버섯이 더 맛있음

기름장(참기름+소금) 준비하고~

 

고기 구울때

같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똬!

버섯구이 너도 메인이다

 

버섯은진짜내사랑

 

(표고, 팽이, 새송이)

다 맛있지요!!!!!

 

 

시판쌈장 맛있게 먹는법 알쥬????

쌈장에 마늘, 고추, 참기름, 깨, 고춧가루조금

쉐키쉐키쉐키

 

 

무쌈은

고기먹을때 필수!!!

 

아이들 무쌈은

 무쌈수분을 꽉 짤고

참기름+깨랑 조물조물 무쳐주면

고기보다 무쌈이 더 빨리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먹을 때 꼭 있어야하는 2종세트

(저는 2종세트 제일 먼저 준비함)

 

.

.

 

 

 

이제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버섯을 올리고 ~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돌박이는 서비스

 

.

.

 

진짜 이렇게 한상 차려주는데 있으면

나 맨날 간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차렸지만 진짜

진.수.성.찬

 

 

쌈은 진짜 부족하지 않게 넉넉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 너무좋아!

 

고기는 쌈이야!!

 

 

스테이크인듯 아닌듯 너무 맛있는

소고기 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가족들 입맛을 훔치다

 

.

 

.

 

깻잎에 무쌈 올리고 고기하나 올리고

쌈장올리고, 버섯도 올리고

 

첫입은 뭐다?

 

크게

~~~~~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만 먹으면 안돼!

 

이마트트레이더스 가면 바지락팔아요.

(해감 다 되어서 껍질제거, 살만있는)

 

그거 사서 소금물에 씻고

간편하게 끓여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멸치육수에, 배추넣고, 버섯넣고

바지락 넣어서 매콤하게 끓여낸 바지락국

 

.

.

 

국물이 국물이

따봉

 

 바지락에

반하고 국물에 반하고

 

원샷

 

어른도 좋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조합이 아주!!

감탄연발!!!

 

 

한판 비우고 또 굽고

 XXX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우리에게

행복을 주네요~

 

 

군위가서 이 정도 양으로 소고기 먹으면

진짜 10만원 넘는데

집에서 곁들임이랑 같이 배부르게 즐기니

 

엄워

 

귀찮아도 집에서 먹는게

최고 맛있어요!

 

 

이제는 곁들임으로

 전을 먹어 볼까요?

 

감자채썰어서 양파랑 함께

맛있게 구워냈지요.

 

바삭바삭하게 구워서

 씹는맛 좋고요~

 

고기 기름이랑 전에서

느껴지는 기름맛은 다르쥬?

 

.

.

.

 

소고기 먹을때는 전종류 하나씩

곁들이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호박전도 좋았고

이번에 감자전도 좋네요~

 

집에 있는 재료로 후다닥

 

 

불판에 올리기 무섭게

먹느라 정신 없었네요~

 

.

.

 

저기 함께 굽는 버섯은

진짜 너무 맛있어!

 

허브솔트이용해서

맛있게 구워 구워!

 

 

마지막 곁들임은 겉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에 넣어 먹어도 맛있고

쌈 안싸먹을땐 겉절이에 고기 턱 올려서

한입 뙁

 

 

 

사실 고기먹을때 고기보다

곁들임이 더 중요한 우리집

 

.

.

 

그래서 더 좋은 우리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궁합

 

 

진짜 싹싹 맛있게

다 클리어

 

오랜만에 고기파티 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오늘은 집에서

소고기파티!!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