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가을 집에서 한상~ 생일상차림 새우,가리비,파전,도토리묵 짠

2017. 9. 27. 10:06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헤헤헤

 

가을에 태어난 남자

형부 생일날 집밥 상차림이에요~

 

.

.

.

 

 

집에서 먹는걸로 결정난뒤

메뉴를 !

 

[매천시장]새우, 가리비

[곁들임]파전, 도토리묵, 오뎅탕

 

진짜 가을에는 새우가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

.

 

요즘 일이바빠서 기록을 안했더니

폰에 사진만 한가득 밀리니까

숙제같은 느낌이라 에잇

[뭐든 미루지말자]

 

 

.

.

 

 

생일상차림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매천시장에서 구매한 생새우

진짜 신선하고 팔딱팔딱 뛰더라는~~

 

반은 회로먹고

반은 소금구이

 

소금을 착착착 깔고 새우올려서

익히기만하면 OK

 

새우회 사진은 없는데

이날 메뉴중에 저는 생새우가 진짜 최고였어요.

 

원래 생으로는 안좋아하는데

역시 제철음식이 최고인듯

 

새우살이 탱탱하니

초장에 찍어서 한입먹으니

 

진짜

 

이게 행복이구나 싶더라고요~

 

 

사진보다 더 크고 탱탱한 새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가서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서 먹는것도

진짜 최고~~

 

집밥이 최고야

 

 

내사랑가리비

내사랑가리비

내사랑가리비

내사랑가리비

 

저는 진짜 가리비를 사랑해유!

 

.

.

 

형부가 가리비 사온다고 했을때

소리지를뻔

 

 

.

.

 

가리비도 엄청크고 살아있어서

입가까이 자극주니까 입을 다물어버리더라는

 

아웅

 

 

구이바다에 올려서 익혀줍니다.

 

살살살살살

 

 

뚜껑이 톡 열리고 살이 떨어지면

촉촉한 가리비를 한입에 똬

 

.

.

 

소주를 한잔따르고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

.

 

 

 

 

-------------------------------------아 최고 진짜

 

 

 

곁들임으로 기름음식

버섯파전입니다.

 

.

.

.

.

 

전 잘 굽는 여자인데 마음이 급해서

이날 소금을 너무 많이 넣었더니

 

짠파전

 

파전 좋아해서 큰맘먹고 했는데

소-금만 덜 넣었으면 완벽한 메뉴였는데

 

흑흑

 

다음에 또 도전

 

 

형부가 제일 좋아하는 오뎅탕

처제가 주는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것도 국물이 약간 짜웠는데

역시나 형부는 짠거

상관없이 잘먹어주고요~

 

오뎅+조개는 안어울리는걸로~

그냥 각각 끓이는게 더 맛있다는 결론!

 

.

.

.

 

흐흐흐흐

 

 

삼시세끼에 도토리묵 나오는거 봤쥬?

계속 땡기는 도토리묵

 

.

.

.

 

조물조물 야채랑

무쳐서 한입 두입 빠밤

 

 

내사랑 참 빠질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도 안먹는 언니가 매번 챙겨줍니다용.

2병하면 되겠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귀엽

 

 

새우머리튀김은 빠질 수 없죠!

진짜 별미 중에 별미

 

지금 새우철이라 어디든 다 맛있음

ㅜㅠ

 

우리는 제철 끝나기전에

또 먹을거에요~

 

새우는 사랑이니까

 

 

*집밥 챙겨드세요*

정신건강, 몸건강에 최고!

 

 

헤헤헤헤

 

이것도 내선물 -0-

이거 찾으로 간다고 진짜 체력-100

 

맛있는 투썸케이크~

 

노래부르고

노래부르고

 

불은 우리 귀요미들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