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성서 이곡동 국수맛집 만면[만족국수] 간단 한끼 해결

2017. 8. 17. 10:16즐기는여자/맛집탐방

만면

(통영멸치국수회국수가 변경된듯)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선원로 117

지번: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310-10

 

 

만면

만면에 미소가 번진다

OPEN: 11:00

CLOSE: 09:30

우연히 근처 밥집 찾다가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면덕후인 저는 잘먹고 나왔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특별함은 없지만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만면~

 

 

원래 이자리에 다른면집이였는데

바뀐거 같아요~ㅎ

 

오픈시간 11시 딱 맞춰서 들어가서

사람들 없을때 후다닥 먹고 왔지요.

 

ㅎㅎㅎ

 

주문메뉴---------*

통영멸치국수: 4,000원

활어물회국수: 7,000원

해물부추전: 7,000원

 

 

 

테이블도 깨끗하고,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시고

 

여름이라 시원한곳만 찾게 되는데

매장도 시원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만족만족

 

 

멸치국수

 

짜잔

 

국물이 순한게 저는 너무 좋았어요.

육수가 조금 부족해서 더 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국수 먹을때는 국물이 촉촉히 넉넉하게

잠겨있어야쥬? 그래야 맛있쥬?

 

.

.

 

면도 보들보들하고 ~

저희는 잔치국수 시킬때는

꼭 따뜻한 육수로 시킨답니다~

 

차가운 육수는 간혹 비릴때가 있어서!!

여기도 선택하실 수 있어요~

 

흐흐흐

 

쏘쏘하게 호로록 호로록!

 

 

다음으로

활어물회국수

 

.

.

 

멸치국수 보다는 당연히 자극적이지만

이것도 시원하게 한그릇 하기에는 굿굿

 

.

.

 

 

둘중에 뭐가 괜찮았냐고 물으시면

멸치국수가 더 좋았지만

 

!!!!!!!!!!

.

,

,

 

부추전을 시켜서

다 같이 먹기에는 셋 조합이 딱 좋았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면도 쫄깃 ~

같이 나눠먹으니 굿 초이스

 

흐흐흐흐

면is뭔들

 

 

메뉴판에 보니까

100%로 현미유 사용으로 고소함이 (!)

 

으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이 진짜 맛있었거든요!

바삭한데 촉촉하고, 기름쩐내? 이런것도 안나고

적당히 부들부들한것이!!

 

저는 셋중에 전이 최고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전 요리전문점인가봉가?

 

.

.

 

쭈욱쭈욱 찢어서 간장에 살짝 찍어서

-0-

 

면먹고, 전먹고, 면먹고

무.한.반.복

 

.

.

.

 

배가 빠방

 

 

 

근처 사시는 분들은 만만하게?

자주 가실듯하네요~

 

멀리서 찾아갈 정도로

특별함은 없지만

 

특별함 보다는

순둥순둥(!) 그런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나중에 이 근처에 가게 되면

또 들러야겠어요~

 

 

 

18,000원의 한끼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