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수성구/범어동 디스커버리 커피로스터스 베이커리카페 Discovery coffee Roasters

2017. 8. 9. 14:49즐기는여자/맛집탐방

디스커버리 커피로스터스

Discovery coffee Roasters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495길 10
지번: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68-5
08:00~22:30(주말10시오픈)

 

.

.

 

봄인가 라우스터프 라떼 안한다길래

부랴부랴 다녀오는길에

 

근처에 큰 건물 하나가 눈에 확@@

디스커버리

 

담에 와야지 했었는데

.

.

.

 

밥먹고 생각난김에

저녁 나들이겸 다녀왔어요~

 

밥 배 따로 후식 배 따로

 

 

 

밤이라 더 분위기 있었던

 

디스커버리 커피로스터스

 Discovery coffee Roasters

 

.

.

 

카운터에 계신분이 사장님인가

들어갈때 부터 인사를

너무 반갑게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

 

 

시즌메뉴

9월30일까지

 

참외주스, 말차스무디, 말차슈페너, 청귤오거트

토마토페스츄리, 말차크로아상,

말차휘낭시에, 말차마들렌..등

 

말차들어간 재료들이 시즌메뉴에

포함되어있네요~

 

 

OPEN: AM08:00 

주말은: AM 10:00

/////

CLOSE: 22:30

 

오픈시간이 빨라서

근처에 직장인들은 좋겠어요~

 

.

.

 

카페 들어가는 입구부터

눈을 땔 수 가 없었..

 

 

먹고싶은거

맛있는거 너무 많자냥~~~

 

이런거  SNS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더 귀엽!

 

냉장고에는 우유, 커피, 샌드위치등등

보관되어있었어요~

 

샌드위치는 제가 보기엔

조금 부족해보여서(먹고싶은욕구X)

 

..

 

 

 

바로 앞에 빵들이 있어서 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집에 온건가? 카페에 온건가?

 

빵 가격도 괜찮고, 종류도 많아서

가까이 살면

자주올텐데 이런 마음이 ;;

 

ㅜㅜ

 

 

에그타르트도 있고 크무슈도 보이고~

식빵도 있고, 패스츄리도 있고~

 

 

당 땡긴다는 형부가 달고 단거 찾아서

초코로된 빵 하나랑 애들 먹을 빵이랑

냉장고에 호두파이를 담고!

 

음료 주문 고고

 

 

딸기스무디 : 5,000원

참외주스: 5,000원

카페라떼: 4,000원

 

뭔가 비싼 듯 하지만 싼 느낌?

 

.

 

 

??????????????????

 

 

 

1층도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소품이나, 조명등등 따스한 느낌!

 

.

.

 

힝 좋으다.

 

들어갈때부터 좋았음

인사 잘 해주시고

빵 있고 안 좋을리가 있나!!!

 

 

 

집에갈때 치아바타 사서

간다는걸 깜빡하고

그냥 돌아옴

 

ㅜㅜ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려고 했는데;

또 가야지

 

.

 

 

크기도 맘에들고 가격도 맘에들고

 

 

딸기스무디 : 5,000원

 

오오오오오!

맛있어 근데 컵사이즈가 너무 작아!

 

 

아쉬워!

 

.

.

 

최근에 먹은 딸기스무디중에

2번째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새콤한맛이 나서 더 좋았어요~

 

 

참외주스: 5,000원

 

맛이 없지는 않는데 씨가 너무 씹혀서

넘길 때 마다 느껴지니까 전 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랑+참외랑 같이

갈았는가봉가?

 

 

 

카페라떼: 4,000원

 

오!오!오!

 

커피맛 나쁘지 않네요~

아메리카노도 먹어볼걸 집에와서 후회했어요~

 

라떼 맛보니

꼬솜하고 너무 맛있자나!

 

 

 

 

음료 다 나와서 빵들고

2층으로 이동!

 

저녁이라 그런지 곳곳에

조명이 너무 아늑하고 좋았어요!

 

 

우리 갔을때는 소파자리는

다들 앉아계셔서

 

못 앉고 창가 옆에

넓은 테이블에 착석

 

.

.

 

후미 좋은것

 

자리 없어서 앉았는데 넘나 좋은것!

 

.

.

 

조명 너무 좋아!

 

 

 

빛이 없어서 사진이 안보이죠?

ㅋㅋㅋㅋ

 

빵은 전체적으로 캭

초코빵도 초코가득인데 막 엄청 달아서 막

짜증나는 단맛 아니고요~

 

그중에 호두파이는 진짜 너무 맛있어

담에 2개살꺼야!

 

..

 

 

제가 진짜 딱 좋아하는 조명불이라

그냥 가만히 앉아있는데도

어디 다른곳에 휴가 떠나온 느낌

 

.

.

 

왜 사람들이 카페투어를 하는지

세삼 느꼈다는!!

 

 

 

천장 마감도 특이하고 예쁘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소파는

어떤 느낌인지 못 찍었지만

 

한번 앉으면 일어나고

싶지 않는 그런 곳!

 

나 너무 좋았나봐

오랜만에 카페포스팅 하면서

열정이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

 

다들보니

친구, 연인 알콩달콩

 

후미 좋은것!! 

 

 

 

우리 둘째 귀요미

참외주스 먹으면서 볼빵빵

 

너는 어쩜 이렇게 귀여운거니?

 

내.꺼.하.자

 

 

우리 첫째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미 완전! 반하겠는걸!

원피스도 예쁘고, 머리띠도 예쁘고

예쁜거 소화 잘 시키니

엄마가 보면서 흐뭇해하지!

 

 

나도 저렇게 예쁘딸 낳아야지

 

!!!!!!!!!!!!!!!!

 

테이블 맞은편에서 창문으로

밖이 보이고 우리 예쁜 조카 보이고

뭔가 더 좋았음!!

 

.

.

 

계속 이것이 휴가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만에 너무 맘에 들었던 카페

 

.

.

 

곧 시간내서 한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다른 포스팅 보니까

사람 많을때는 2층에 자리 없어서

 테이크아웃 하 는경우가 많던데~

 

조용한 시간 맞춰서 여유롭게

2층에서 즐기시길~ ㅎㅎ

 

.

.

 

 

다 먹은 컵이랑 접시는

2층 입구에 반납대가 준비되어있답니다.

(스스로 정리 OK)

 

..

 

 

 

대구에 진짜 예쁜카페 많이 생겼는데

또 어딜 가 볼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