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비오는 퇴근길 쭈꾸미 먹자 신천동 동대구DT 낭만쭈꾸미

2017. 7. 19. 17:14즐기는여자/맛집탐방

낭만쭈꾸미 동대구 DT점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30길 80
지번: 신천동 343-1

매일 11:00 - 05:00

053-743-5248

 

.

.

.

 

이요!!!

갑자기 비 내리던 월요일

퇴근 30분전

 

띠롱띠롱!!

 

친구가 근처 교육 받으러 왔다고

비오는데 우산있냐고! 퇴근시간 아니냐며!

 

감동

ㅜㅜ

 

.

.

 

넌 나의 구세주!!!!

널 데리러갈게

 

(' ')

저말은 항상 설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시작된 그날의 만남

 

 

비도오고

기분도좋고

배도고프고

 

 

그냥 집으로 갈수없죠!

그래서 선택한 메뉴

낭만쭈꾸미

 

 

오늘의 맛집 컨셉은

"스트레스날려버려"

 

ㅋㅋㅋㅋ

매콤한 쭈꾸미 쌈에 싸서 한잔

 

 

상상만해도 스트레스가

반은 줄어드는 느낌적인느낌

 

 

 

 낭만쭈꾸미 동대구점입니다.

주차장도 크고 안내해주시는분도 있어요!

 

포장할때도 가끔 이용하는

동대구DT점  낭만쭈꾸미

 

매장에서 먹는건 처음인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매장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굿초이스

 

매장안에 손씻는곳도 따로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쌈 싸서 건배해야하니까

손도 깨끗히 씻고 착석해서 주문해봅니다.

 

 

주문메뉴는

쭈꾸미볶음:  2개 22,000원

우삼겹: 1개 7,000원

계란찜: 6,000원

 

참소주 2병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매운맛 6단계

 

 

 낭만쭈꾸미 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반찬 곁들임

 

무쌈, 콩나물국, , 천사채,

콩나물, 오이, 당근, 깻잎

 

저는

김, 깻잎, 무쌈, 콩나물

4개는 꼭 있어야쥬!!

 

소스도 준비해주십니다.

마요네즈, 카레소스 2가지

저는 소스는 안 찍어먹어요.

 

흐흐흐흐

 

물은 처음에 500ml(새제품)

주시고 그 후엔 정수기물 셀프!!

 

 

 

동대구점  낭만쭈꾸미

 

다른매장보다 양이 많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인가요?

 

.

.

 

2인분인데 생각보다 더 양이많아서

기분좋아졌어!

 

이제 보글보글 익혀서

다먹어줄테다!!!

 

 

 

원래 쭈꾸미의 매운맛을 즐기는편이라

다른 사리는 안 넣는데

이번에는 고기랑 함께 곁들여 보았어요.

 

어떤 맛 일까요?

 

.

.

.

.

 

조명이 좋아서 사진이 너무 잘찍힘

ㅋㅋㅋㅋㅋㅋㅋㅋ

 

 

 

굽는 스킬 발휘해야죠~

고기를 섞어서 익히는 것 보다

 

고기는 밖으로 빼고 각각 익혀주세요.

이렇게 익히다 보면

자연스레 섞이니까!!!

 

익히는데 군침이 자꾸

스르

 

먹는거 앞에 두고 참기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 후

 

7시쯤 되면 

배가 진짜 고프지 않습니까?

 

ㅜㅜ

 

 

 

고기와 쭈꾸미가 함께 어울려

잘 익혀지고 있지요?

 

국물이 조금 졸여지면 그때부터 불을 줄이고

쌈을 싸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을 드실때에는

국물을 조금 남기셔야됩니다.]

 

.

.

 

저희는 먹다보니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배가 너무 빵!!!

 

 

쭈꾸미가 익어갈때쯤

폭탄계란찜도 등장 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한 계란찜은 아니지만

쭈꾸미랑 같이 먹으면 너무나 맛있지요.

 

매운맛과 함께 싸워주는!!

맛있는 계란찜

 

 

짜잔!

 

국물이 적당히 졸여지면

콩나물을 넣어 주시고

 

.

.

 

쌈싸자!!

 

깻잎위에 무쌈 올리고

쭈꾸미 올리고

콩나물 올리고

 

야무지게 쌈싸서

소주한잔 따르고

 

 

 

 

왼손에는

오른손에는

 

 

오늘도 저는 쌈을 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한자여즐겨라!!

 

.

.

.

.

 

 

이게 행복이쥬

 

매콤함을 즐기고 싶다!

고기사리보다는 쭈꾸미 먹고

볶음밥을 드시는걸 추천(라면사리도OK)

(고기 넣어서 매운맛이 조금 덜하더라구요)

 

 

든든함을 즐기고 싶다!

고기 넣어서 같이 먹으면 든든함은 2배

(고기의 진한맛은 덤)

매운맛 단계를 높이는것도 방법!!!

 

고기까지 넣어 먹으니

볶음밥까지 못먹겠더라구요.

 

배가불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낭쭈는

 

고기를 넣어도

고기를 안 넣어도

매워도

포장해서 먹어도

매장에서 먹어도

 

 

 참 맛있네요. 

 

 

 

 

원조 맞네요

낭만쭈꾸미

 

 

히히히히히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들어가보지는 못해서

위생상태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밖이 저렇게 예쁜데

깨끗하겠쥬?

 

 

낭만쭈꾸미에서 식사후에는

낭만다방에 아메리카노가 공짜입니다.

 

테이크아웃은 500원 추가!

인원수대로만 가능합니다!

 

 

모든것이 완벽할수는 없죠.

커피는 저랑 좀 안맞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공짜니까!!

아니다 테이크아웃했으니

500원

 

--------------------------------------------------

 

흐흐흐

잘먹었습니다.

 

계획되지 않았던 만남이라

더 신나고 즐거웠던 식사시간

 

오랜만에 함께하는 식사자리였는데

비오는 그 순간 저를 떠올려준 친구도 고맙고

 

이렇게 잘 맞으니 그 또한 너무 좋고

퇴근 후 한잔이라 진짜 짱 좋았던 하루

 

비와서 만났는데

집에갈때 비안옴

우갸갸갸갸갸갸갸갸

 

.

.

 

 

비오는날이면 생각날거같은데

#자주와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