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빽다방 [PAIK'S COFFEE] 새콤 짜릿 탄산갑 깔라만시에이드

2017. 7. 7. 09:49즐기는여자/맛집탐방

빽다방

[PAIK'S COFFEE]

 

체인점이라, 따로 정보는 안올려요.

여긴 두류우체국점

 

기다리다가 시간나서 찍은거지

여기 간다는건 아니라서 :ㅇ

 

저는 매번 지역 곳곳에 있는 빽다방 

테이크아웃으로 이용중

 

우갸갸갸갸

 

 

저는 빽다방이 우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회사근처에도 없고

 

ㅜㅜ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는 엄청 좋아하는

깔라만시에이드가 있으니깐요!

 

.

.

 

 

 

 

SINCE 2006 빽다방

대구 두류우체국점

053-626-7898

 

 

빽다방 메뉴중에 먹어본건!

 

/

/

 

아메리카노는 HOT 1,500원

저렴하니까 가볍게 마시기 좋았구요.

 

청포도에이드도 도전 해봤는데

제 맘엔 안들더라구요.

(밍숭맹숭)

 

라떼 아이스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간얼음 넣어주시거든요)

 

.

.

 

커피쪽도 기본은 하는데

저렴하니까 혼자 들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듯해요.

 

 

빽다방 사라다빵이

유명하쥬?

 

.

.

 

궁금하긴한데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마요네즈빵을 안좋아해서!!

 

근데 식성이 변하나봐요.

궁금한걸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

 

흐흐흐흐흐흐

 

사진속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깔라만시에이드 3,000원

 

무척 많이 애정하는

여름 음료

 

 

2006년에 제가 뭐 했을까요?

생각보다 오래된 빽다방!

 

ㅋㅋㅋㅋ

 

 

 

근처에 있으면 가볍게

자주 갈텐데 회사근처, 집근처 어디에도 없는

 

'빽다방'

 

시내갈때 자주 사먹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같은 재료와, 같은 레시피일텐데

동성로점이 젤 맛있는거같아요.

 

 

내맘이

 

 

깔라만시에이드

3,000원

 

.

.

 

가격도 저렴하고 탄산이 장난아니에요.

사이다캔처럼 생긴 캔음료를

바로 따서 넣어주시니까!

 

탄산이 살아있는듯

 

탄산 좋아하고

새콤한거 좋아하시고

깔라만시를 평소에도 즐기시는 분이라면

 

저 처럼 좋아하실듯!

 

짜릿짜릿

 

반대로 아에 못 드시는 분들은 먹으면

목이 찢어?질듯한 약간의 불편함이

생기실수 있어요!!!

 

[탄산이강함]

 

 

 

맨날 외출하면 한잔씩 꼭 생각나는

나는 이미 중독되었나봐요.

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제가 자주가는 동성로점 깔라만시

 

:D

 

보기에는 똑같은데 느낌이

여기가 더 맛있는 느낌?!

 

ㅎㅎ

 

요즘은 다른 후식 먹고도

생각나는거 보고 놀란다니깐요.

 

제가 좋아하면 또 지겹도록

먹는 스타일이라!!!

 

아휴

 

 

빽다방은 체인점이라

다른 지역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좋고!

 

너무 애정하는

깔라만시에이드!

 

 

이것은!!!

얼음이 좀 다르죠?

 

제가 간얼음 좋아해서

위에 간얼음 부탁했더니 넣어주시더라구요.

 

원래 에이드에는

간얼음 안넣는다고 되어있던데

 

 

먹어보니 레시피가 있는지

알겠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주는데로

먹겠습니다.

 

 

간얼음 넣으니

탄산이 좀 약해지는 느낌

(혹 탄산이 너무 쌔다 싶으면 간얼음 넣는것도 방법)

 

헤헤헤헤

( 좋아하는거 포스팅하니 자꾸 웃음이)

 

.

.

 

 

 

다들 여름을 즐기고 계신가요?

휴가철도 다가오고

 앞으로가 진짜 더 더워질텐데;

 

 

더운 여름 대프리카에서 힘들겠지만

여름을 즐겨봅시다!!

 

 

아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