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근교맛집]달성군 비슬산 유가면 통돼지바베큐 맛집 바우산장

2017. 7. 18. 10:47즐기는여자/맛집탐방

바우산장

주소: 대구 달성군 유가면 음동길 95
지번: 음리 59-3 바우산장
053-614-3399

 

방문시 꼭 예약 하셔야 합니다.

예약하시면 시간 맞춰서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통돼지바베큐(1인분) 칠레산 19,000원

오리훈제바베큐(1마리) 국내산 50,000원

쌀, 김치, 고춧가루 (국내산)

 

.

.

 

대구에서 40~50분 소요

 

룰루랄라.

 

오늘의 맛집 컨셉은

행복이 별거냐! 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기분좋은   

일요일 오후를 보내고 왔어요.

 

덤으로 야외드라이브까지

 

.

.

 

나들이, 식사, 멤버까지 모두

완벽했던 바우산장 스토리입니다.

 

 

2시간전 미리 전화드리고

바베큐 4인분을 예약했어요.

 

성인 3명이 간다고 하니까

3인분하면 조금 부족하게 먹고

4인분하면 넉넉히 먹을 수 있다고 하셔서

 

저희는 통돼지바베큐로 4인분

 

바우산장방문전에는

통돼지or오리바베큐

야외or실내

시간예약

 

이 3가지막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통돼지4인분, 실내, 1시예약!!!

 

 

 

띠롱띠롱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내려가보니

대구보다 덜 덥더라구요.

 

그래서 야외도 괜찮을거 같아서

 

혹시

야외로 가면 안되냐고 여쭤봤더니

 

대박

 

저렇게 빈자리가 있어도 다 예약되어있댜규

ㅜㅜ

 

날씨 조금 더 풀리면

야외에서 즐기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예약시간 1시에 딱 도착하니

자리에 세팅이 다 되어있구

5분정도 있으니 바베큐를 보여 주시더라구요.

 

보여 주시고 잘라 주신다구 가져가시길래

친구가 달려가서 사진 찍어왔네요.

 

칠레산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기대하게되는

비주얼!!

 

 

개인별 양파간장입니다.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요즘 햇양파라 달고달아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상큼하죠잉!

 

고추는 매우니까!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조심하시구요!!

 

 

마늘장아찌

고추피클장아찌

 

고기먹고 입가심으로 마늘장아찌

 

 

특별하지는 않지만

고기 곁들임으로 좋죠잉! 

 

 

백김치 좋아요!

바우산장은 김치나, 고춧가루는 다 국내산이라

그점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적당히 익어서 아삭

새콤한 백김치!!

 

김치에 고기하나 올려

돌돌 말아서 같이 먹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쌈을 즐기는

아이들이라!

 

깻잎쌈에 겉절이 넣고 고추하나

넣고 같이 싸먹으니 맛이 좋더라구요.

 

반찬 하나하나 고기곁들임으로 너무 좋았어요.

어떤 반찬이랑 먹느냐에 따라 고기맛도 달라지는

골라 먹는 재미까지 있네요!!!

 

별미다옹!

 

 

적당히 익은 맛있는

 

김치!

 

 

반찬 부족하면 더 주신다구!!

저희는 리필없이 맛있게 주시는 양으로

맛있게 잘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치국수도 있던데

잔치국수에 김치랑 고기랑 싸먹어도 맛있었을듯

 

저희는 배불러서 국수랑 식사는 패스

 

 

드디어!!

고기가 등장했쥬?

 

보쌈이랑+굽는고기를 플러스 시킨

통돼지바베큐

 

비주얼을 보자니 억하는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

.

 

먹기전에는 야외에서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막상 고기가 나오니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기는것도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대구 진짜 덥잖아요.

 

실내서 먹으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

.

 

 

 

 

좋은거 먹으니 부모님 생각도 나고

언니네 생각도 나고 조카들도 생각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족들이랑도

한번 와야겠다 싶더라구요.

 

저희랑 같은 예약자들 보니

실내에는 가족단위가 많더라구요.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부드럽고 맛있는 고기였어요!!!!

 

 

고기 왔으니 참이 와야죠!

진짜 오랜만에 즐기는 낮술입니다.

 

어쩜

 

너무 좋아서 계속 업되는데

이게 뭔가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낮1시 소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웃겨

 

 

자자자자 채우고

 

.

.

 

건배

 

 

건배 전에는 각자 쌈을 싸야쥬!

깻잎에 고기 넣고 고추넣고 양파올리고

 

왼손에는

오른손에는

 

우린 프로쥬

 

 

으하

 

진짜 꿀맛이더만유!!!

살코기랑+바삭한비계랑

 

존맛!!!

 

바베큐의 장점을 진짜 잘살린 한상!!

뼈에도 살이 많아서 잡고 뜯어야해요!!

 

속속 잘 발리니까 꼭 잡고 뜯어보세요!!

 

 

처음 말했듯이 행복이별거냐!!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휴일이 있는

함께할 수 있는 친구들

맛있는 음식

즐겁게 즐기는

 

오랜만에 대구근교드라이브도 너무 좋았구

고기도 너무 맛있었고

아무말 대잔치 수다도 즐거웠고

 

정말 실컷 놀았는데도

집에가니 오후가 지나지 않아서

더 좋았던 하루 였습니다.

 

 

.

.

 

 

 

바우산장

시작하는 연인들이나

가족모임이나

친구들이랑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그런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야외에서 먹는다면 분위기까지 덤!!!

 

딱 하나!!

개선할점은

실내에 파리가 ㅜㅜ

 

 

-----------------------

여름이라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휘휘 날려보낸다고

조금 성가시더라구요!

 

이 부분 빼고는 너무 좋았어요.

//////

---------------------------

 

펜션까지 운영하시던데

ㅋㅋㅋㅋㅋㅋ

젊은 친구들이 아래 계곡에서

물장구 치는거보니 너무 귀엽

 

ㅋㅋㅋㅋ

 

 

저희는 너무 맛있게 먹고 ic타기전에

근처 편의점에서 마실거

사서 다시 대구집으로 출발!!!

 

 youus 오렌지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

 

.

.

 

 

돌아가는길에는 낮술먹어서 살짝 잠이

 zzzz

 

포스팅 하는중에도 그날 생각하니

너무 즐거웠다 싶네요.

 

흐흐흐흐흐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