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종로 고기굽는남자 우울할땐 고기 앞으로 고굽남 좋지!

2017. 7. 25. 17:47즐기는여자/맛집탐방

고기굽는남자
주소: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30
지번: 종로1가 52
053-253-5933
매일 16:00 - 02:00

 

우울합니까?

 

 

배에 힘주고!!!

 

고기 앞으로 갑시다!

우리모두!

 

 

비가 보슬보슬 내리던 날

친구와 오랜만에 고굽남으로 갔어요.

 

.

.

.

.

 

 

대구에서 다섯손가락

안에는 드는 고깃집

(개인적인 생각)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구워주고

잘라주고

먹기만 하면 되니까!

 

저는 신천시장에 있는 고굽남을

자주가고 좋아하는데 종로점도 괜찮더라구요.

 

체인점이니까!!

 

 

이날은 단체손님이 많아서 1층 입구쪽 의자에서

20분정도 대기 했던거같아요.

 

들어갔는데 단체손님 때문인지

바로 아는척 안해주셔서 나갈까 하다가

씩씩하게 혼자서(친구지각)

 

저기요!

 

두명이요 두명!!

외치고는 의자에서

대기했습니다.

 

 

고굽남 종로점은 1층~2층으로 되어있구요.

 

제가 기다리는 중에도

다른손님들도 들어와서 대기!!

(장사진짜잘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도 친구가 안와서

전화 했지요 .

 

띠롱띠롱띠롱

 

 

 

씩씩 거리다가 성냥발견!

ㅋㅋㅋ

귀여워서 하나 챙김!

 

 

 

20분정도 대기하다가

2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친구도 왓네요 다행히)

_ _

 

단체손님이 훅 빠지고 찍은 2층사진

2층도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신천동 고굽남이

조금 더 괜찮은듯

 

사진속에 맥주는 친구꺼

(자기꺼라며 나는 안줬어)

 

 

 

얼른얼른 시켜야겠죠?

주문은 3인분부터!!

 

삼겹살 3인분

소주1병

냉면

 

주세요!!

 

 

저는 주문만 하면

조개탕은 무조건 나오는줄

 

보니까!

주류 주문시 조개탕 무료!!

 

항상 주류를 시켰나봐요.

 

 

주문과 동시에 등장해주는 기본찬들

명이나물, 쌈, 콩나물무침

 

 

묵은지, 갓김치, 무,오이피클

 

저는 개인적으로

콩나물이랑, 묵은지랑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먹을때 빠질 수 없는

안 주시길래 달라고 요청!!

 

적당한 크기로 숑숑숑 잘라주세요!!!

이제 고기 먹을 준비

됐어요~

 

 

#돈무파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참 너무 예쁘게 나왔네

 

 

소주 시켰으니 조개탕도 등장!

불켜서 보글보글 끓여 먹으면 됩니다.

 

공짜치고 퀄리티 좋아요!

배추도 맛있고, 국물도 얼큰하니 좋아요.

 

술먹을때 이것만 있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나,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어도 됩니다.

저희는 냉면 시켜서 사리는 패스!!!

 

 

 

고굽남의 장점!!

고기를 다 구워주시니!!

 

구워줄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용.

 

 

고기 올리고

종업원님이 돌아가시면서

 

뒤집고, 잘라서 맛있게

적당히 전문가스럽게

구워 주신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익어라!

 

우울함이 조금 풀어지기 직전입니다.

 

 

짜잔 고기 굽굽

완성!!!

 

고기가 다 구워지면

묵은지를 불판에 올려주시는데

묵은지를 살짝 구워서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쌈이랑 다른 맛!

여러맛으로 즐겨보세요!!

 

 

콩나물도 개인접시에 덜어서

고기랑 곁들여서 한입 앙!

 

콩나물은 아삭하고 매콤한것이

입맛을 적당히 돋구워준답니다.

 

새콤아삭

 

 

냉면도 등장했어요.

살얼음이 좀 가득있었음 시원했을텐데

시원한맛이 부족하더라구요.

 

맛은 일반적인 고깃집 냉면

 

이날은 냉면위에 고기 올려먹고싶어서

고기 나올때 냉면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열무국수를 더 좋아하는데

양서방 열무국수 먹으로 가야겠어요.

 

양서방 국수 시원한게

최고 맛있는듯

 

 

.

.

.

 

 

 

냉면을 숫가락 위에 올리고

고기한점 올리고 고추를 올려주세요!

 

빠빠빠빠빠빠

 

소주한잔 똬

고기냉면쌈 똬

 

.

.

 꼭꼭 씹어서 냠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수다떨면서

고기 먹으니까

 

조금은 우울함이

없어지는것 같지만

 

...........

 

지금 다시 우울함

다시 고기 먹으로 가야할까봐요?

(고기 먹고 싶어서 우울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서비스로 받았어요.

 

주문이 잘못들어갔는지 먹으라면서

시크하게 직원분이 주셨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장밥 좋아하긴하는데

냉면시키고 패스했는데

직원덕에 잘먹었네요.

 

.

.

.

 

이날 둘이 즐겁게 잘 묵었당

쌈도 싸고

냉면쌈도 먹고

콩나물이랑도 냠

묵은지랑 냠

 

----------------------------------

 

(고기 땡길때 고굽남에서

여러 방법으로 고기를 즐겨보세요)

 

 

먹다보니 배가

 

 

 

벽에걸린

 

다욧

금지

 

#고굽남이 책임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찌는건 제 탓이죠?

아오! ㅜㅠ

 

뭐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즐겁게 살자구요.

 

아뵤오!

 

 

 

요즘 빠져있는

youus

오렌지100

 

다른맛은 별로일거같고 이건 맛있어요.

새콤하니 내 스탈이에요!

 

.

.

.

 

새로운게 너무 많다요.

 

 

 

 

 

#우울할때는 고기 앞으로 가세요!

(효과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