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배달]배선생돼지굽다 삼겹살세트 쌈쌈쌈쌈쌈

2017. 7. 5. 16:01즐기는여자/맛집탐방

배선생돼지굽다

am:11~pm:00

0507-984-1515

 

배달지역
두류동, 서구 전지역

(이현동, 상리동, 원대동 배달불가)

 

 

원산지

돼지고기(독일산 오스트리아)
김치찌개 (배추:국내산 ,고춧가루 :중국산 ,돼지: 국내산 )
김치(배추 국내산 고춧가루 중국산)
쌀 (국내산)

 

 

 

기본서비스

김치찌개, 마늘, 쌈장, 김치, 쌈무, 야채쌈, 음료

 

 

삼겹살세트: 17,000원

저는 배달의민족으로 1,000원할인

16,000원 결제완료

 

배달시간은 40분~50분쯤 걸렸어요.

 

[아래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사생활 조금 포함]

 

 

우선!!!

 

포스팅 하면서 알았어요!!

시킬때는 고기 국내산 인줄 알았는데

먹고 나서도 국내산인줄

 

ㅜㅜ

 

음 좋은쪽으로는 맛은 있었고

나쁜쪽으로는 알았으면 안 시켰을..

ㅋㅋㅋㅋㅋ

 

 

.

.

.

 

이것이 선입견 인가봉가?

 

 

주말에 배달 시켜먹은

삼겹살세트 

 

.

.

.

 

 

배도 너무 고팟고

하루종일

과자 나부랭이로 버티던 중에

 

그 고비를 넘기지 못하고

배달의앱을 켜버렸으니

 

ㅋㅋㅋㅋㅋㅋ

 

그 많은 밥집들중에

배선생이 선택되었지요.

 

고민 리스트중에는

 

도미노피자

꼼장어

분식

찜닭

 

.

.

 

다 땡겼겠죠!

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선택된 배선생입니다.

 

KBS아버지가 이상해

시간에 맞춰서 배달주문을 하였고

 

1,000원할인 받아서 샀다는

뿌듯함에 룰루랄라

 

.

.

 

 

원래 맛있는건 재미난거 보면서

먹어야 한 3배쯤 맛있지요.

 

 

도착 후 하나씩 풀어봅니다

고기는 쌈이쥬?

 

혼자서도 당당하게 자신있게!

 

종류는3가지 상추, 깻잎,하나는 이름을 모름

ㅋㅋㅋㅋ

 

야채는 통과!

 

 

 

진짜 김치맛이 최고야는 아니지만

고기랑 곁들여 먹기에 괜찮았어요~

 

약간 무르다는 느낌이 있었던~

양념에 수분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주인공 삼겹살!

 

저번에 시켜먹은 돼지문닭에서는

소세지가 너무 없어서 혹 여기도 그럴까봐

 

빼달라고 했는데 헉 뭐지?

[깜빡했나봄]

 

근데 소세지맛이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음]

 

요즘은 삼겹살도 배달하는집 많은데

저번에 시켜먹었던 돼지문닭이랑 비교했을 때

 

돼지문닭: 고기[국내산] 양보단 질

(도톰도톰도톰)

 

배선생돼지굽다: 고기[수입산]치고

비린내 없이 양파, 떡, 소세지 합이 좋았음

 

.

.

.

 

뭐 둘다 자주 안시켜먹어서

어디가 더 맛있다 구분짓기는 힘드네요.

 

 

김치맛이 별로니,

역시나 김치찌개도 맛이

영 파이더라구요.

 

 

(기대는안했지만)

서비스니까! ㅋㅋㅋ

안에 목살고기도 들어있어요.

 

 

국물은 거의 안먹었고

찌개는 거의 맛만보고 다 남김

 

된장찌개랑 선택할수있음

진짜 좋을거같으당당당

 

 

무쌈도 도톰하니 맛있고

직접 만드시는가?

 

양파절임도 퀄리티가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는 안먹는데 펩시보단 코카콜라죠잉

 

.

.

 

밥은 따로 안시켜도 포함이에요.

쌈 싸먹기 딱이당!!

 

 

첫쌈은

가득 가득 넣어서 한입 똬!

 

술은 안 먹었어요.

 

혼자먹음 많이 못먹고, 술까지 먹으면

더 못먹을거 같아서

 

ㅜㅜ

 

음 맛은!

 

16,000원으로 한끼 나쁘지 않았지만,

찌개나 김치맛이 조금 더 개선되면 진짜 괜찮을듯

고기도 국내산으로다가

ㅋㅋㅋㅋㅋㅋㅋ

 

가격좀 올라가도 저는 국내산이

좋더라구요.

 

.

.

.

 

아니다 다를까 먹고나니 쭈쿡이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겨우 먹고 냉장고 넣었다가

다음날 정리 -_-

 

볶아먹으려다가 전날 질리도록

먹어서 그런지 안 땡기더라구요.

 

 

.

.

 

 

 

역시 같이 먹어야 맛있지 혼자먹으면 금방 지침

말안하고 먹기만 해서 그런가봐요.

 

시켜먹기 전 그 고비만 넘기면

좋은데 진짜 못 넘길때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배달 만족도는

도미노피자가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검색해보니

 

배선생은 족발이 더 유명한듯

하하하하하하

 

대구배달삼겹살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