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라면 못끓이는 1인 바보인가봉가

2017. 2. 10. 17:13일상이야기/한장의사진

 

 

 

제가 요리는 좀 한다면 하는

여자거든요! ㅋㅋ

 

 

근데

 

 

라면은 진짜 못끓여요.

왜 제가 끓인 라면은 맛이 없을까요? ㅋㅋ

 

 

라면, 짜빠게티, 뭐 다 맛이없어요.

비법이 있나요?

 

 

다들 라면에는 물많이 넣지말고 설명서처럼

끓이면 맛있다는데

 

 

뚝배기에도 끓여보고 설명서처럼도 해보고

 

95%는 실패입니다.

 

왜그런걸까요?

 

위에 사진은 제가 주말에 끓여먹은 짜빠게티입니다.

95%는 실패하고 5%안에 드는 성공작이요.

 

물 적당히 버리고 후라이팬에 해서 맛있었나?

저는 짜빠게티안에든 기름은 안쓰고

그냥 집에 있는 올리브유나 포도씨유 넣어먹어요.

 

 

사실 그안에 후레이크도 안좋아하는데

너무 설명서처럼 안하고 마음대로 하면서

맛이있니 없니 한다고 그럴까봐.ㅋㅋ

 

 

실패 원인이 이건가봐요.

마음대로하는거 ㅋㅋㅋ

 

 

세상에 라면이 없었다면

상상하기도 싫군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라면이라함은

남이끓여주는라면

 

뺏어먹는게 최고지요?

 

 

오늘저녁은 뭐드시나요?

남이해주는밥

드시길

 

 

오늘은 불금입니다.

직장인의기쁨

불금

 

즐거운불금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