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리뷰]면세점 선물 일본 도쿄 바나나빵 8개입 [TOKTO BANANA]

2017. 7. 4. 16:22아는여자/리뷰

저번주에 사장님이

일본출장 다녀오셨는데

 

출근하니까 선물 봉지 하나씩!

 

 

 

뭘까낭 크크크크

 

 

저는 처음보는데 검색해보니까

엄청 한 간식이더라구요.

 

일본여행가면

도쿄바나나빵이랑 로이스초콜렛은

꼭 사온다는 말이

ㅋㅋㅋㅋ

 

 

.

.

.

.

 

 

 

제가 받은 선물은

 

TOKTO BANANA

도쿄바나나

 

금액은 대략 8개입에 만원정도~

일본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거 같아요.

 

 

포장디자인

너무 예쁘더라구요.

포장지도 예쁘고, 박스도 예쁘고

 

.

.

.

 

 

비닐도 랑 했어요~

선물하기 딱 좋으네요.

 

 

열어보니 개별 포장으로 깔끔하게

8개가 나란히 나란히 정렬되어있습니다.

 

어쩜

예쁘긴하다잉

 

 

각각 포장되어 있으니

보관하기도 너무좋고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있네요.

 

ㅎㅎㅎ

 

먹어볼까요?

 

 

빵은 촉촉하고 안에 크림? ?의 맛은 

밀크잼 같기도 하고

진득한 연유느낌도 나고 부들부들 

 

 

맛은 바나나맛이죠.

 

당연히!!

 

생각처럼 달기만한 이 아니라

뭔가 고급진 느낌?!

 

 

냉장고에 보관해서 아메리카노,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흐흐흐흐

 

단거 안 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번에 많이는 못 먹을듯)

 

.

.

 

 

저는

바나나맛 간식중에

바나나퀵이 일등

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빵 어린이나, 단거 좋아하시는

어른들도 좋아할거 같아요.

 

여행가시면 한박스는 구매하셔도

좋을거같네요~~

 

2박스는 글쎄유

 

 

맛있는 것도 혼자 먹으면 맛 없으니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나눠서 잘 먹었지요.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