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삼덕동카페 그린베리[GREENBERRY] 우리내일또봐요.

2017. 6. 15. 14:16즐기는여자/맛집탐방

그린베리
주소: 대구 중구 동덕로30길 120 하이빌
지번: 대구 중구 삼덕동3가 139
053-253-2357

 

요즘 대구에 카페가

진짜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대구 경대병원 뒷라인

거기가 핫해요!!

 

카페, 술집, 밥집 생겼다는!

 

아싸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그린베리

 

:D

 

딸기철이 지나고

토마토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찾아간 그린베리 입니다 .

 

 

꿀맛같은 토마토

#내사랑토마토

 

.

.

.

 

회사에서 멀지 않아 회사마치고

날라가듯 갔습니다.

 

 

 

그린베리[GREENBERRY]

 

 

우리내일또봐요.

 

.

.

.

 

나 지금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당 키득

 

해독주스

내몸도 해독해줄래?

 

.

.

.

 

그린베리

아메리카노 2,500원

[월급 안 오르니까 커피값은 제가 내립니다.]

 

멘트 뭐냥? 좋그렁?

 

비싼 프랜차이즈 보다 좋음

개이득

 

 

매장은 넓고 시원시원 하구요

ㅎㅎㅎ

 

화분이 많아서

 그런가 쾌적한 느낌

 

 

ㅋㅋㅋㅋ

 

 

 

그린베리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이유는

???????

 

.

.

 

이 의자가 너무 편해요.

가만히 앉아있음 잠온다는

 

카페의자가 이렇게 편하기

있기 없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가져와서 작업해도 될만큼

편한의자 !!! 

 

.

.

 

좋다!

 

 

 

 

조명좋아

ㅋㅋㅋㅋㅋㅋ

 

밝은곳은 안 좋아하니까

ㅋㅋㅋㅋㅋㅋ

 

,

,

,

 

이 앞에서 셀카좀 찍어보고요.

조명이 많아서 자리 잘 잡으면

인생샷 나옴

ㅋㅋㅋㅋ

.

.

 

계속 사진찍느라 바빳음

ㅋㅋㅋㅋ

 

 

 

이제 주문 해야죠잉!

 

저는 목이 너무 말라서

자몽에이드 한잔 똬!!

 

자몽에이드1, 로리나에이드1

 

 

주문하고

카페 구경하느라 정신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여기 그린베리는 사장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농장에서 건강하게 자란 재료들 사용하신다고!

 

믿음이 가네요!

 

아이스플랜트주스, 토마토주스, 효소에이드 등등

ㅋㅋㅋㅋㅋㅋㅋ

 

 직접 기르신 농작물 가져와서

판매도 하시니 직접 안가도 구매할 수 있어서

좋다좋다

 

 

ㅎㅎㅎㅎ

 

샌드위치도 있어요.

ㅋㅋㅋㅋ

 

저번에 갔을때 바로 만들어 주셨는데

반 먹고나니 배불배불

 

 

기다리는 동안 발샷도 한장찍고

꼬질꼬질한 신발 [부끄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

 

 

.

.

 

열심히 살고 있다는 ....???

 

 

짜잔

자몽에이드: 4,000원

 

착즙한 자몽이랑 시원한 탄산수

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을 원래 좋아하지만 이렇게 찐한

자몽은 오랜만이네요.

 

 

빛이 난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착즙자몽듬뿍

새콤하게 해달라고 부탁했더니

진짜 내입맛에 딱이네요,

 

ㅎㅎㅎ

 

간 얼음 좋아하는데

 얼음마져 취향저격

ㅋㅋㅋ

 

 

로리나에이드: 4,000원

 

얼음이랑 함께 주시니까

ㅋㅋㅋㅋㅋㅋ

 

천천히 부어 먹으면 된다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 완전 이거보고 함박웃음 지었자나요.

여름 맞이 아주 좋은걸 가져오셨네요!

 

.

.

.

.

 

그린베리에도 맥주시작인가봉가?

이제는 맥주 먹으로 뻔질나게 들락날락

 

흐흐흐흐흐

 

따봉

 

 

좋아하는 블랑하나 꺼내어

내마음을 담아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참았지만 곧 다시 방문예정!!

 

기다려라! 블.랑

 

 

요즘 건강 분말 많이 섭취하던데

아직 도전은 안해보았지만

주스 마시면서 옆에 있길래

 

구경해보았어요.

ㅋㅋㅋㅋㅋ

 

제일 끌리는 아로니아 분말

 

.

.

 

요거트 먹을때 넣어먹으면 좋을듯

 

.

.

 

 

--------------------------------------------------

 

그리고 오늘의 목표!

 

그린베리

#완숙토마토

[엄마농장]

 

.

.

 

그린베리 딸기 맛있다고 저번에

포스팅 했었죠?

 

매번 사먹는데 지금은 토마토가

나오는 계절이에요.

 

엄마농장에서 올라오는거라

 토마토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사러왔지요.

 

 

 

엄마농장 #완숙토마토

진짜 강추합니다!!!!

1800-8069

 

 

1BOX : 15,000원 입니다.

가득가득 담겨져 있는 완숙토마토

 

가격 겁나 착해

 

.

.

 

갈아먹고, 구워먹고, 잔치할테다!

 

 

빨간 완숙토마토만 따서

박스에 담아주시니 이 또한 감사하구요.

 

여기꺼 먹고나면

다른거 싱거워서 못먹어요.

 

.

.

.

 

박스들고 집으로

슝슝슝

 

 

요즘 토마토 갈아서 출근할때

보틀에 넣어서

회사가서 아침으로 먹어요.

 

저는

토마토1개+요구르트조금+얼음4~5개

 

윙윙

 

그러면 저 500ml보틀에

저 정도 양으로 나온답니다.

 

.

.

 

 

맛도좋고 건강에도 좋은

토마토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