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초간단레시피]간단한 맥주안주! 맛있는 떡피자 대령이요 유후

2017. 4. 17. 09:20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주말에 피자가 너무 먹고 싶은데

시키면 혼자 다 먹지도 못하니까

 

아놔

 

피자는 아닌데 피자느낌이 나는

떡피자를 만들어 먹었어요.

 

재료도 초간단 방법도 초간단

맛은 간단하지 않는 그런 초초초초 괜찮은

를 알려드릴게요.

 

추릅

 

 

 

재료: 떡국떡, 스파게티소스, 양파, 고추

 

재료 너무 간단하죠?

방법은 더 간단해서 좋아요.

 

만들어볼까유?

 

 

1. 떡국떡을 후라이팬에 익혀주세요.

(아주아주 약한불로)

 

* 말랑말랑한 떡일경우에는

바삭바삭하게 구워주시면 맛있구요.

 

* 냉동실에 넣어둔 떡일경우

아주약한불에서 말랑하게 익혀주세요.

(물2T 넣어서 익혀주셔도 됩니다.)

 

맛은 노릇노릇하게 구운게 더 맛있어요.

 

 

2. 저는 냉동실에 넣어둔 떡이라

물2T를 넣고 익혔습니다. 익힌 떡 위에  

스파게티 소스를 위에 올려주세요.

 

(요리 시작부터 끝까지 아주 약한불)

 

 

3. 소스를 올린 후 양파랑

고추를 숑숑 올려주세요.

(양파도 살짝 볶아서 넣으면 더 맛있음)

( ' ' 아이들 먹일경우)

 

저는 귀차니즘 발동동동

 

양파는 찬물에 살짝 행궈서

물기를 빼고 사용하시면 매운맛도 덜하고

더 맛있는 양파가 됩니다.

ㅋㅋㅋㅋ

 

 

4. 토핑을 올린후 치즈를

마지막에 올려주시면

 

 

양파, 고추만 넣어도 맛있어요.

 

더 맛있으려면!

 

옥수수, 햄, 피망등등 피자토핑처럼

더 많이 올릴수록 더 맛있겠죠?

 

 

5. 뚜껑덮고 피자치즈만 익히시면 됩니다.

(7분~10분)

 

너무 오래 익히시면

떡이 탈수도있으니까

 

5분정도 뚜껑덮고 익힌후에

살짝 뒤적여 주시면 피자가 적당히 다 녹아요.

 

 

 

6. 완성

 

진짜 진짜 간단한데 맛은 최고

피자 안시켜먹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맥주한잔 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맥주가 없을 뿐이고

 ㅋㅋㅋㅋㅋ

 

시원한 탄산수랑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저번주에 담았던 금귤청에 탄산수의 조합

 

만들때는 귀찮아도 먹을때는 좋네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기분내기 좋더라구요.

 

따뜻하게 먹어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향이 좋아서

 

^^

 

시켜먹고싶어서 배달앱 끄적이다가

먹을게 없어서 후다닥 만들어먹었는데

먹고나니 만들어 먹은게 훨씬 더 좋으네요. 

 

다들 주말 잘보내셨죠?

이번주도 힘내고 화이팅하자구요.

 

커피한잔 합시다!

 

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