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종로 인생삼겹살 쌈싸서 한잔! 순두부찌개 공짜

2017. 3. 31. 10:18즐기는여자/맛집탐방

인생삼겹살 종로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81길 31 1층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2가 3-4 
0534263392

 

오랜만에 친구들과 시내나들이

다녀왔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퇴근 후 한잔을 즐기러!!

 

처음에는 조개먹으로 갈랬는데

이미 조개가 아웃 ㅜㅜ

 

거기는 진짜 일찍 가야될거같아요.

어딘지는 비밀

 

 

다음주에 출똥해야겠구.

크크크크

 

조개집에서 튕기고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종로주변에

고깃집 두리번 두리번

 

 

블로그 검색하다가 발견한

"먹고 나도 고기냄새가

옷에 별로 안난다는"

 

문구하나에 반해서 선택한

인생삼겹살

 

 

문열고 입장해보니

그 흔한 고기연기 없이

사람은 많고

 

가게는 넓더라구요.

 

테이블도 큼직큼직 

직원들은 이리저리

겁나 바빠 보였어요.

 

그래도 주문도 빠르고 

친구가 친절하다고

 

ㅋㅋ

ㅋ 

 

저희는 대박인생세트+새우+참소주

 

 

 

기본상차림은

 

김치, 파재래기, 콩나물무침,

쌈, 양파절임 등등

 

딱 필요한것들만 알차게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세팅해주는 언니?도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셔가지고 좋았음

 

 

우리는 쌈파

ㅋㅋㅋㅋ

 

여기가 좋은게 셀프바에

쌈이나, 무절임, 고추, 마늘등등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쌈싸 먹고 싶은데

깻잎2장주고 막 이러면

화나는데 ㅋㅋㅋ 그쵸?

 

여기는 셀프바니까

먹고싶은만큼 가져와서

 

샤샤샤

 

깻잎이랑 쌈싸서

야무지게 먹고왔어요.

 

으허허허허허

 

 

술먹기전에 뭐다?

초코우유

 

진짜 찾아보니까

 

초코우유의 알카리성분과

흑당, 카데킨 등의

성분이 알코올해독에 도움이

된다고 나와있더라구요.

 

다음날 쓰린 위벽을

보호합시다.

 

ㅋㅋ

 

술먹기 전에

먹어 먹어

 

어제 친구들이랑 3병 먹었는데

저 지금 말짱함

ㅋㅋㅋㅋ

 

너무 즐겁게

마셔서 그런가봉가?

 

 

인생삼겹살 별미

 

 

밥그릇에 모닝빵을 주더라구요.

고기 구워서 고기넣고

샐러드 넣어서 냠

 

맛없을거 같더니

ㅋㅋㅋㅋ

 

왠열!

 

친구들이랑 야무지게 한입씩

 

고기가 세팅!!

 

고기질은 좋더라구요.

맛있오.

 

세팅 해주시면서 80%는

구워 주신 답니다.

 

바빠서 저희가 살짝살짝

뒤집어주기만 했구요.

 

저기 같이 세팅되어있는

김치가 아쉽

익은 김치도 아니여

그렇다고

맛있는 김치도아니여

ㅜㅜ

 

다 완벽 할수는 없지

 

 

 

초벌해주신 고기를

더 익혀서 이제

먹기만 하면 됩니다

 

달려볼까유?

 

 

 

개인적으로 새우 수를 줄이고

조금 새우를 쓰시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봅니다.

 

 

새우는 금방 다 익어서 저렇게

모퉁이에 옮겨주시니

따끈따끈할때 까서 드세요.

 

나중에 먹으니

식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

 

 

깻잎에 고기 올리고 파절임올리고

양파 올리고

 

 

쌈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

 

ㅋㅋㅋㅋㅋ

 

 

목살은 연하고

고기가 부들부들

질긴거 없이 맛있더라구요.

 

목살2인분 더 추가했어요.

 

 

고기는 정말

뭐냐 ?

 

쌈도 마음껏 쌀수있으니

더 업된거같아요.

 

쌈싸서 건배하기 바쁨

ㅋㅋㅋㅋㅋ

 

 

인생삼겹살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순두부찌개입니다.

 

해물도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고기랑 먹기에 좋더라구요.

 

술마실때 국물땡기잖아요.

ㅋㅋㅋㅋㅋ

 

따뜻할때 먹으니 국물이 좋던데

식으니까 조미료? 맛이

ㅋㅋㅋㅋㅋ

안들어 갈수는 없으니까!

 

공짜 치고는 퀄리티 좋았어요.

 

 

마지막 고기와의 조합으로

냉면을 시켰답니다.

ㅋㅋㅋㅋ

 

냉면 올리고 고기한점 올리고

소주를

 

 

먹었는디 엥 ㅜㅜ

고추장 맛나는 냉면?

 

냉면까지 맛있었으면

자주갈텐데

 

ㅋㅋㅋㅋ

 

좀 텁텁한맛 ㅜㅜ

육수가 아쉬워 아쉬워

 

인생삼겹살집은

환풍기가 테이블 아래에 설치되어있어

다른곳보다 확실히 먹고나와도 고기냄새가

덜 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친절 하시고 고기맛도 좋고

김치나, 냉면만 조금 개선하면

자주갈듯 ㅋㅋㅋㅋㅋㅋㅋ

 

뭐 각자 다른입맛을

가지고 있으니 ㅋㅋㅋ

 

사람은 많더라구요.

 

쌈 싸 먹고 싶을 때

한 번 더 가야겠네요.

 

룰루

 

봄이라며!

 

아침에 비도오고 춥고 ㅠㅠ

추위와의 전쟁 끝내고싶돠.

 

그래도

오늘은 불금

 

즐거운 주말보내고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