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신천동 김밥맛집 김밥선생님 맛있다 좋다

2017. 3. 29. 10:04즐기는여자/맛집탐방

깁밥선생님

0537465565

네이버에 주소등록이

안되어 있네요~

 

위치는

신천3동치안센터앞

행단보도를 건너서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있어요~

찾기는 쉬워요~

 

헤헤헤

 

대구에 맛있는김밥집 많지요?

조금 알려진 김밥이라 하면

 

서문시장 에덴김밥

중앙로 미진분식

반월당김밥, 고봉민 등등

 

제일 맛있는건

집에서 싸는 집김밥이구요.

 

ㅋㅋㅋ

 

제가 진짜

김밥을 좋아해서 자주먹고

맛있다는 곳은

찾아가기도하고 그래요.

ㅋㅋㅋ

 

김밥, 김치, 김, 김말이 앞에 김들어가는

음식은 다맛있나봉가?

 

옛날 중앙로에 충무김밥집

맛있는곳 있었는데 ㅠㅠ

없어져서 한동안 얼마나 우울하던지

ㅜㅜ

 

그러던중

 

우연히 회사근처 김밥맛집을

찾았어요!

 

막 재료가 많이 들어가있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집김밥처럼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김밥집입니다.

 

 

전화

0537465565

 

저는 여기서 김밥살때

미리 전화주문 찾으로 간답니다.

 

 

싸주시기 때문에

기다림도 애가 타더라구요.

 

 

여기 메뉴는

 

김밥, 우동, 국수, 쫄면, 라면

5가지입니다.

(3000~4000원)

 

김밥은 2가지맛

 

매운맛

보통맛

 

가격은 매운맛, 보통맛

둘다 2,000원

 

 

 

짜잔

 

매운맛1줄, 보통맛1줄

포장해달라고 전화 드리고

퇴근길 찾아서

집으로 왔지요 :ㅇ

 

 

 

매운맛: 2,000원

 

저 오뎅이 매콤함을 주는거같아요.

맛은 진짜 자극적인거 없이

막 들어간답니다.

 

일반 체인점 김밥처럼

크고 막 그런거없이

 

엄마가 싸주는김밥

 

따끈따끈한 밥이랑

계란지단이 참 맛있어요.

 

짜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은 김밥선생님

(아이들도 잘먹어요)

 

동네에 이런맛집 하나 있음

얼마나 좋을꼬 ㅠㅠ

 

 

 

보통맛: 2,000원

 

매운오뎅이 아닌 일반오뎅과

재료들이 채워져있네요.

 

보니까 이번에는

부추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시금치가 들어갈때도 있고

부추 사용 하실때도 있나봐유.

 

전 시금치가 개인적으로

더 좋습니다만

 

 

요즘 부추가 맛있을때에요.

많이 드세유.

 

 

꼬맹이새우탕

 

 

김밥하나 먹었는데

국물 생각 나는건

(호록호록)

 

어제 날씨가 추웠고

저는 막 배가 너무 고팟고

 

김밥엔 컵라면이죠.

ㅋㅋㅋㅋㅋ

 

컵라면 먹는다고

 

김밥은 남아서 오늘

계란 입혀서 먹어야겟어요.

 

그것도 별미인거 아시죠?

 

 

 

출근해서 처음 먹는

커피한잔은 보약이요.

 

퇴근 맥주한잔도

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니 정말 스트레스

날려버렷!

 

인생별거없어요.

 

진짜

 

일 하면서 받는 스트레스

이렇게 풀면서

 

오늘도 힘내서

일해야죠 ㅋㅋㅋㅋ

 

대구김밥특집으로

포스팅 한번 해야겠어요.

야심차게 ㅋㅋㅋㅋ

 

저 맨날 김밥맛집

검색하거든요.

 

총 정리가 필요해

 후훗

 

 

날씨 풀려라.

춥다.

 

다시 겨울잠 자야할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