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대구역 롯데백화점10층 비오는날 로운샤브샤브

2017. 3. 30. 10:56즐기는여자/맛집탐방

로운 샤브샤브 대구점

주소: 대구광역시 북구 태평로 161

지번: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302-155

롯데백화점 10F 
053-218-1811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따끈따끈 국물이 생각나는 날

갑자기 샤브샤브가 먹고 싶더라구요.

 

생각나는 집은 없고

저번에 평일런치로 먹었던

로운샤브로 갔어요.

 

이날은 저녁으로

샤브를 먹겠다고

배를 굶겼어요.

 

맛있게 먹을려고

ㅋㅋㅋㅋ

 

저번에 갔을때

양껏 못먹었거든요.

 

준비 철저히

 

 

엄마모시고 저녁으로 배 빵빵하게

다녀온 로운샤브샤브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로운샤브샤브는

대구롯데백화점 10층에 있어요.

 

이번에 갔을때는

입구에서 부터

 

메뉴 설명해주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엄마에게는 좋은것만

보여 드리고 싶네요

 

 

 

 

로운샤브샤브는

소고기 샤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며 간단하지만 알찬 뷔페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쏘쏘합니다.

 

 

 

이쪽은 가볍게 맛만 봤어요.

메뉴가 땡기는게 없더라구요.

 

닭종류 음식도 몇가지 있었는데

요즘 브라질 순살닭 뉴스에 나오고는

순살닭은 손이 잘안가더라구요.

 

여기

 

닭원산지는 모르겠어요.

표기가 안되어

있었던거같아요.

모든음식에 ㅜㅜ(그게 좀 아쉬움)

 

제가 안펏으니

당연히 엄마도 못먹음

 

제가 다 움직였거든요.

엄마공주?왕비시켜드림

 

옆 테이블에 커플 앉아있었는데

남친이 다 하는거보니

(그남자 참 다정하더만)

 

흠  흠

 

저는 왜 남동생이

생각나는걸까요?

 

키워봤자 남 좋은일

시키는거라며

ㅋㅋㅋㅋ

 

딸이 최고 아니냐며

엄마한테 강요함!

 

 

사이드 음식중에

젤 좋아하는 메뉴

 

매콤달콤 건강버섯강정

부추잡채

 

저건 2~3접시

계속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봄부추쌀국수볶음도

쏘쏘하게 맛있더라구요.

 

 

로운샤브샤브는

처음에는 야채와 육수를

가져다 주신답니다.

 

육수는 3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맑은육수, 짬뽕육수, 스키야키육수

 

저희는

 맑은기본육수를 선택

 

 

유부주머니는 처음에만 나와요.

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여서

 

밥위에 톡 터트려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따끈따끈

 

 

평일디너/주말/공휴일

소고기무한샤브는 19,900원

한우 샤브는 24,900원

 

한우샤브는 처음에만 제공되고

다음부터는

일반소고기로 드실 수 있어요.

 

원산지는 호주청정우

 

생각보다 질이 좋더라구요.

보들보들하니

 

고기는 옳다구나

 

얼쑤

 

 

소스도 다양해서 골라드시면 됩니다.

저는 겨자랑, 간장, 칠리 초이스

 

레몬도 있어요.

 

간장에 퐁당

 

 

육수가 끓으면

야채넣고 고기넣고

먹으면 된다지요. ㅋㅋㅋㅋ

 

야채종류도 많고

버섯, 면사리, 옥수수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엄마랑 저랑은

기본육수만 먹었는데

 

짬뽕육수는 안땡겨도

다음에 가면 스키야키

육수를 먹어 봐야겠어요.

 

엄마가 육수가 너무 심심하니

가볍다고 하시더라구요.

 

샤브샤브 다 먹고

죽이나, 볶음밥 꼭 드세요.

 

별미 입니다.

 

 

 

로운샤브가 좋은게

월남쌈도 해먹을수있어요.

 

재료 가져다가 페이퍼에 싸서

 

냠냠

 

월남쌈 말고도 종류가 많아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 

 

 

 

후식입니다.

 

과일종류는

파인애플이랑 패션후르츠

 

떡도 있어요.

 

음료는 녹차,커피,탄산,매실

아이스크림도 있구요.

 

저는

패션후르츠만

 

ㅋㅋㅋ

저거 진짜

시쿰새콤

난리나거든요.

 

엄마도 새콤한거 좋아하셔서

눈깜짝안하시고 잘드시데요.

 

 

 

너무 맛있어.

 

진짜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로운샤브샤브는

계속 움직여야해서

불편함도 있지만

 

다양하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니 가끔

또 생각날거같아요.

 

엄마는 맛있다고는 안하고

나오면서 자꾸 배부르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부르면 맛있게

먹은거아니야?

 

맛있다는거야 ?

별로라는거야?

 

 

그래도 딸래미랑 이렇게

외식해서 좋다고

ㅋㅋㅋ

 

그거면 됐죠 뭐

에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