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장가네숯불막창구이 처음느끼는 대구막창의 꼬소함

2017. 3. 27. 10:55즐기는여자/맛집탐방

장가네조개막창구이
주소: 대구 수성구 국채보상로 1069
지번: 대구 수성구 만촌동 685-42
0537446676
영업매일 17:00~03:00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이름이 장가네숯불인지 조개인지 -_-

이름이 두개인가봉가?

 

휴무정보랑, 영업시간 정보는

네이버정보 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띠링띠링 전화해보세요.

 

 

으하하하

 

 

너무 배가고팟던 날

비오는날 외식 ;D

 

주륵주륵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막창의 꼬소함과 맛을 느겼네요.

 

 

평소에는 즐기지

않는 음식이라

ㅎㅎ

 

배고프면 다 맛있어라는

마음으로 출똥

 

 

막창이 유명한 장가네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생막창, 아나고, 닭발

 

호불호가 강한음식들이라

어디서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아주 중요하죠? ㅎㅎ

 

닭발은 저도 막 즐기지는 않지만

사이드로 먹으면 양념맛으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잘못먹음)

 

아나고는 없어서 못먹음

ㅜㅜ

 

배고프니까 다 먹고싶다

 

 

기본반찬은

쌈, 양파절임, 두부, 미역국, 재래기 등등

 

미역국이 보기에는 이래도

감칠맛과 국물이 짭쪼롬하니 맛나요.

 

첫잔은 미역국이랑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호호 좋다)

 

국물하나 있으면

스타트하기에는

뭐 아주 좋지요.

 

다양한 기본반찬은 아니지만

입맛살리기에는 좋아요.

 

 

내가 생막창을 접하다니

ㅋㅋ

 

고등학교때 선배랑

처음 막창을 접하고

 

친구들 다 데리고 막창집으로

갔다지요. ㅋ

 

내가 막창을 전파했는데

정작 제가 안먹는다는

ㅋㅋㅋㅋㅋ

 

허허허ㅓ

 

뭔가 비계느낌이라 훔

 

 

못 먹을수도 있으니까

목살1인분 추가합니다.

 

 

하하하하

 

제가 보니까

잘못 구운 막창을 먹고 그 다음 부터

막창을 안먹었나 봐요.

 

비계느낌보다는 바삭하고? 쫄깃하고

꼬소하더라구요.

 

막장에 찍어서 한입 똬

쌈싸 먹어도 맛있고

깻잎절임에 돌돌 말아서

소주한잔하고

 

 

막창

 

맛있데요?

배고파서 그런가?

그냥 맛있는건가?

 

옆에 목살도 부들부들하고

연하니 맛있고 -0-

 

밖에 비는오고

고기는 지글지글 굽히고

 

이런날에는

진짜 소주가 달더라구요.

 

그리고 이집에

하이라이트

 

 

 

고기를 먹고나면 칼국수가

후식으로 나오는데

(공짜)

 

저는 진짜 칼국수만

먹으로 오고싶을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이것이 음식 궁합인가봐요.

이날은 진짜 음식코스가 완벽했어요.

 

비오죠?

고기 굽었죠?

쌈싸서 한잔 먹었죠?

 

마지막은 뭐다?

 

국물 땡기는 시점에

칼국수라

 

 

아 완벽했어

ㅜㅜ

 

미역이랑, 바지락의 조합

면도 탱글하고

국물도 맛있고 

배불러도 꼭 드세요.

 

고기 다 먹을쯤에 칼국수 주세요.

하시면 알아서 한그릇

가져다 주신답니다.

 

^^

 

으하하하

위치가 조금 아쉬운

막창맛집입니다.

 

동네에서는 유명한

ㅋㅋㅋㅋ

 

혹 근처 사시거나

근처 볼일 있으실때

가보세요 ;d

 

막창 생각 날때

이집 생각날듯

 

 

한주가 시작 되었네요.

부지런히 열심히 살다보면

좋은 소식이 있을거 같은 기분입니다.

 

다들 기분 좋은

한 주보내요.

 

오늘 춥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