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원] 중구 국채보상공원 2017년 봄 시작 매화 활짝

2017. 3. 16. 00:02일상이야기

사무실에만 있으니까

봄이 오는지 이 피는지

알 수가 없네요.


오늘 퇴근길에 무심코 걷다가

옆을 보니 매화가 피기 시작했네요.


어릴 때는 벚꽃 보러 경주도 다니고

고생 고생 차 타고 멀리 다녔는데



봄에 피는 첫


은 이렇게

갑자기 봐야지

더 예쁘고 설레는 법


꽃구경 간다고
그런 거! 뭐! 막 나들이 이런 거!


나도

좋긴한디

ㅋㅋㅋㅋ


만 개일 때 보다 막 피어나기

시작한 지금이 저는 더 좋네요ㅎ



사계절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계절입니다.

가을이랑 또 다른 매력


올해 봄은 더 설레는

느낌적인느낌느낌



2017.03.15


오늘 찍은 사진이에요.

장소는 국채보상공원입니다.


타종 있는 곳


저녁 불빛도 예쁘고 꽃도 예쁘고

내 맘은

설렘인지 우울함인지

ㅋㅋㅋㅋ


산책하면 너무 좋겠더라구요.


"흠"

예쁘네 예쁘군


봄이 왔군


속으로

생각만 하고

스쳐 지나갔습니다.


바빴어! 구경할 틈 없었어요.
후다다 다다닥 정신없어!





추웠던 겨울 언제 지나가나 했더니

봄이 벌써 눈앞에!!


뜨아


봄바람만큼 설레고 좋은 일들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근처에 있으시면 산책 겸 둘러봐요.

저녁에 불빛도 예뻐서

더 좋아요.


다들 아프지 말고

즐겁게 봄을 맞이합시다.


이 글을 읽는 사람 모두 다



차조심 하고, 음식조심 하고, 사람조심 하고

늦게 다니지말고!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