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것! 남이 해주는 음식! 너무 좋았던 먹방

2017. 3. 10. 17:09일상이야기

아주 추웠던 겨울날

친구 집에서 즐겼던 먹방 추억을

끄집어내 봅니다.

 

그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오랜만에 모여도

여전한 친구들

 

참 고맙고 즐겁네요.

 

 

룰루랄라

 

 

즐거운날

케익이 빠질 수 있나요?

 

케익 사러가는 발걸은

항상 즐겁고 신이 난답니다.

 

헤헤

 

케익 먹는건 좋아하지 않는데

 

케익은 좋아합니다.

즐겁잖아요.

 

이유없이 초도 불고

분위기 좀 내려합니다.

 

헤헤

 

친구집으로

출발

 

 

친구남편이 사다둔 와인

 

맛있고

비싼걸로 2병이나

소리소문없이 해결했습니다.

(랜덤으로 고른건데 후에 알았음)

 

 

통큰친구 때문에

저희들은 신났고요.

 

정작 집주인은

포도주스 마심

(임산부님)

 

무거운 몸으로 맛있는거 준비한다고

너무 고생했더라구요.

 

 

포스팅하는데 그때 그 맛생각나니

고통스럽네요.

 

또 먹고싶돠!

 

 

들어는 보셧ㄴㅏ요

삼합삼합삼합을 집에서?

 

집에서 삼합구이라니요.

(전복+관자+차돌박이)

 

식당에서만 먹는거 아닌가요?

 

 

앗 준비도 얼마나 잘해놨는지

 

 

 

차돌박이

차돌박이를 구울 때 나오는 지방의 향미는

입안의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고소하다.

 

쫀득하면서도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저작감이 질기지도

무르지도 않아 한번 그 맛에

중독되면 좀처럼 벗어나기 어렵다.

(' ' 네이버 음식백과)

 

중독음이야!

 

 

차돌+관자+전복의 조합도

짱짱인데

 

김치랑+표고버섯이

 

정말이지 ㅜㅜ

차돌기름에 코딩된 김치는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구운 표고버섯ㅜㅜ

소중했답니다.

 

고기랑 김치랑 관자를 한번에

쌈싸듯이 싸서 소주한입에

 

 

나 돌아갈래

진지하다 나 지금

 

 

 

ㅋㅋㅋㅋㅋ

해물탕은 본 기억만 납니다.

 

얼큰한해물탕

나 진짜 좋아하는데

먹지도 못했어

 

 

삼합먹고 소주 한잔 또 한잔

먹다보니

나는 이미 이 되어가고있고

다른 안주는 보이지도 않더이다.

 

ㅋㅋㅋㅋㅋ

 

아돌아가고싶다

진짜!

그순간으로

더 즐겁게 즐기고 싶어

 

 

삼합

매운닭발

닭꼬치

해물탕

 

부족함이 없네요.

 

 

술 취향도 다른 우리

 

저는 쏘주먹고

마지막에 와인으로 2차

 

술은 분위기죠?

 

 

술이 좋은게 아니야!

아닐거야!

아니고 말고!

 

난 분위기를 즐기는거야!!!!

 

 

오늘의 두번째

대박이 요녀석입니다.

 

구워먹는치즈

 

치즈를 일정하게 잘라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연유에 똬 찍어 먹으면

멈출 수 없는 그 맛이로다.

 

이거 때문에 와인

안 먹을 수가 있나요.

 

연유를 꼭 찍어드세요.

 

 

우리모두가

치즈에 홀릭됐던

그날 밤

 

 

 

혼자 즐기는 와인2차

너무 좋았구요.

 

너무 신났구요.

너무 행복했어요.

 

뭐 행복이 별거있나요.

 

 나행복해지고싶네

친구들아!

 

 

마지막은 케익에 초 꼽고

즐거움에 즐거움을 더하지요.

 

 

 

각자 바쁜시간에도 이렇게 모여서

맛있는거 먹고 수다 떨다보면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버리네요.

 

 

어릴때보다

자주 모이고 함께 시간을

가지지는 못하지만

모두가 마음은 간절하겠지요?

 

 

봄이오니까

더더욱이 친구들이

보고 싶은 날입니다.

 

보고 싶은 사람들은

미루지 말고, 함께하시고

즐거운 자리 만들어 보아요~

 

사랑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