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쇼핑몰] 깜짝세일 써니 프리마켓 [프리마켓종료]

2017. 3. 13. 16:22일상이야기

주말에 문자한통 띠로리

쇼핑몰 써니에서 프리마켓 진행중!

(종료)

 

수성구 신매동

근처 볼일 보고 들러보았어요.

(수성구 근처에 있었음)

 

토,일 이틀동안

진행된 써니 프리마켓

 

하하하

 

띵굴 다녀온 후로 프리마켓

이런행사 너무 좋네요.

 

도착하니 건물앞에

옷, 가방, 신발 쇼핑몰에서

판매한던 상품들이

 쫘악 진열되어있더라구요.

 

다들 근처 사는 사람이겠죠?

북적북적

 

저도 뭐 예쁜거 없나

돌아 보았습니다.

 

 

옛날에는

써니 쇼핑몰에서 많이 샀는데

요즘은 좀 뜸하지요.

 

나이드니 취향도

변하더라니

ㅋㅋㅋ

 

즐겨찾기에 들어가있는

쇼핑몰에서만 사게된다는

ㅋㅋ

 

요즘은 괜히 돈쓸거같아서ㅠㅠ

아에 안보는게 상책

 

쇼핑몰 팁

시즌바뀔때 할인많이하니까

혹 맘에드는 상품은 할인할때 겟

 

 

 

봄, 여름 ,가을, 겨울 옷 총 집합

가방, 신발, 선글라스, 모자 

 

종류는 많았구요.

 

대구에도 프리마켓같은거

많이 열렸으면 좋겠어요.

 

그런 의미로

포스팅

 

5천원, 9천원 똬똬똬

저렴하게 판ㅁㅐ하더라구요.

 

요리조리

프리마켓의 매력 

맘에드는 옷 찾으면 함박미소

 

이런걸

득템이라고들하죠!

 

저는 매의 눈으로 본 결과

후드 집업2개 득템

9000원X2=만팔천원!!

 

현금밖에 안되더라구요.

 

입금도 안되길래

근처 은행찾아 삼만리

 

기필코 사고 말았다는

봤으면 샀을텐데

 

 

 

막 멀리서 찾아갈정도의 퀄리티있는

프리마켓은 아니였지만

 

근처 사시는 분들은 재미 삼아

많이 갔을 듯 싶네요.

 

 

기모집업이라

내년에 만나!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써니 프리마켓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