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내]중앙로역 체감형 스포츠 놀이공간! 잼있어

2017. 4. 28. 13:18일상이야기

야사노(yasano)
주소: 대구시 중구 중앙대로 412
(아카데미CGV지하1층)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남일동 65-1 
053-261-0707

매일

12:00~02:00 

 

 

ㅋㅋㅋㅋ

맞은편 종로에서 고기먹고

2차 고민하던중에

 

.

.

.

 

술먹고 나면 

파이팅이 넘치잖아요? 

 

불끈

 

에너지 소비를 어디서 해야하나

고민 하던중에

실내스포츠게임장? 을 다녀왔어요.

 

친구가 길 건너다가 발견한 곳이라

정보없이 일단 들어가보는걸로!!

 

 

 

야사노는 야구/사격/노리의 줄임말로서

남녀노소 할머니, 할아버지

아이어른 할것없이 웃고 즐기며
직접 몸으로 느끼는 체감형

실내 스포츠 놀이 공간입니다.

 

야구/사격/피칭/풍선다트/축구/펀치/농구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있으며.
스트레스 해소도 충분히 하실수있는곳입니다.

(' ' 네이버정보)

 

모든 연령대가 다 가능하니까

ㅋㅋㅋㅋㅋㅋ

 

엄마랑 가면 웃기겠답

푸하하하


 

 

아카데미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찾기도 싶고 사람들

많이 다니는 곳이니까

사람 많을 때는 엄청 많겠네요!!

 

저희는 조금 늦은 시간이라

저희뿐이었음

 

그래서 완전

신나게 놀다왔어요.

 

달리자 아자!

 

저희는 야구,농구,사격,펀치를

즐기고 왔습니다.

3명이 고루고루 1등 먹었음.

 

 

사격

ㅋㅋㅋㅋㅋㅋ

 

집중력이 필요한

짜증나는 게임

아놔 ㅋㅋㅋ

 

옆사람 총알이

막 내인데 파박

 

친구들이랑 하는데 웃겨가지고

집중못했음(핑계아님)

 

 

 

야구

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스크린야구

저희는 스크린야구 말고 그 옆에

방망이 잡고 던지는걸로 ㅋㅋㅋ

 

 

은근 어려운데 매력있어

막 홈런치고 싶은데

내맘처럼 안됨 속상해

 

 

농구

ㅋㅋㅋㅋㅋㅋ

 

십년 가까이 해온 게임이라

자신있게 던짐 나의 1등 게임

 

 

잘하는게 확실히 잼있음

 

 

실내는 깨끗하고 놀이공간답게

게임종류도 많고 게임방법이나

도움주는 청년?도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웃겨

 

 

 

풍선게임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하려다가

우린 인형뽑기를 더 좋아하니까

밖에 나가서 인형뽑기 했음

 

어릴때 인형뽑기

너무 많이 지겹게해서

한두번 재미삼아는 하는데

중독현상 없음

 

 

인형뽑기도 있긴하네요.

ㅋㅋㅋㅋㅋ

 

건전한놀이공간

 

영화표 끊어놓고 시간 남으면

잠깐 들러서 게임하면

신나 신나

 

저 처럼 술먹고 파이팅 넘칠때

스트레스 쌓일때 가는걸로

ㅋㅋㅋㅋ

 

친구들아 또 가자

한판 붙자!!

 

게임 잘 안된다고 화내기없기

페어 플레이

.

.

^^

 

연휴시작되면 시내에도

사람엄청 많겠네요.

 

영화 볼려면

미리미리 예매하고

 

가고싶은 곳 있으면

미리미리 계획 잡아서

즐겁고 행복한 연휴보내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