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모던하우스 동아백화점쇼핑점 구경가자!

2017. 3. 15. 11:11일상이야기

모던하우스 동아백화점쇼핑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85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계산동2가 198-1

동아백화점쇼핑점 7F

 

시내에서 시간 때울 때

자주 가는 모던하우스입니다.

 

여기갈때는 카드를 집에두고

가야될듯 싶네요.

 

요리 보아도

저리 보아도

 

사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네요.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모던하우스

 

저렴한듯 고급진 

리빙샵인듯

ㅎㅎ

 

보여드리는 사진들은

모두 구매 상품은 아니고요.

 

딱 한 가지만 구매했다요!

득템

무엇을 샀을까요?

 

 

리모델링 후 더 고급스러워진

모던하우스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흐흐 저는 그릇에 관심이 많으니까

그릇쪽에 빙글빙글

 

 

 4개가 한세트

15,900원

 

귀요미 일러스트가 눈에 뛰더라구요.

포장박스도 너무 예뻐서 ㅎㅎ

 

저는 너무

아기자기한 그릇은

안좋아하는데

 

 접시세트는 귀여워서

살까말까? 고민했다는

 

아가야들

간식접시나

아침 과일접시하면

이쁘겠다요!

 

 

 

요즘 조화꽃이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며칠전 방문에

 예쁜 해바라기를 구매해서

현관문 입구에 놔두었지요.

 

볼때마다 예쁨 ㅎㅎ

생화처럼

관리 안해도 항상 예쁜조화!

 

조화만의 매력있지요.

 

저는 다먹은 와인병에

해바라기를

꽂아두었는데요.

 

예쁨

 

 

직화내열전골판 강추해요!

 

저는 1년전쯤 구매하고 

아직도 너무 잘쓰고있어요.

 

모던하우스 추천상품 !

 

국산제품이고

오뎅탕이나, 두부조림

많은양의 된장찌개,

김치찌개 끓일때 황용만점이에요.

 

좋아 좋아

 

 

 

이런 그릴팬 사고싶어요.

고기나, 두부나, 햄구으면

막 자국 나는 그릴팬

 

리빙샵이나, 그릇매장가면

그릴팬 눈여겨 보는중

 

어느것이 좋을까요?

ㅎㅎㅎ

 

모던하우스나, 자주, 한샘플러스샵

뭐 많으니까 잘 찾아봐야지!

 

 

아직도 유리볼 못샀어요.

앗 왜케 비싼겨! ㅋㅋㅋ

 

좀 가벼운 유리볼 사고싶은데

가격도 그렇고

너무 무거워서

ㅜㅜ

 

가벼워야 활용도가 좋을거같은디

어디없나

 

유리볼은 가벼울수 없는것인가!

 

 

커피값 아껴서 곡식스푼

사야지 ㅋㅋㅋ

 

당장 필요한건 아니라서

넣어둬 넣어둬 

 

 

보관용기!

 

사이즈별로 다양해서

파스타면이나, 잡곡, 밀가루

같은거 넣어서 보관하기 좋을거 같아요.

 

사면 편하고 예쁜 살림살이들

다 살수없으니

 

마음이 허하다.

내맘아니? 

 

계속 구경하다 보면 스스로와

타협을 하지요!

 

괜찮아 없어도 돼!

 

아니야!

사면 편할 거야! 필요한 거니까

괜찮아?

 

 

 

요 베이베 이번에 구매한

유리컵: 3,900원x2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고민하다가

음 한번

고민해보자.

 

그러고

집에갈려고 하는데

마침 카톡친구

20%로 할인을 하더라구요!

 

아! 사야지! 암요! 바로 뛰어가서

2개를 냉큼

6000원대로 2개 구입완료

 

뿌듯해 예뽀

 

 

흐흐흐

유리컵 좋아하는 1인

 

사이즈도 좋고

그립감도 좋아서

만족하는 중

 

주스 담으면 더 예쁨

 

쇼핑할 때는 정신줄 잘 잡고

구매하고 후회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