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띵굴시장 다녀왔어요. ㅋㅋ꿀잼

2017. 2. 12. 01:47일상이야기

   

띵굴마님에

띵굴시장

www.instagram.com/roundmanim


대구에왔어요.ㅎㅎ

SNS에서 보고 2주전부터 기대 기대



대구에도 이런 오픈마켓이 자주 열렸으면 좋겠어요.

금, 토 이틀동안 진행했는데


금요일날 사람이 너무 많다고

올라왔길래


갈까?말까? 고민했답니다.


ㅋㅋㅋㅋ자주오는 기회도아니고

당연히 가야죠.


사람이 많긴하더만요.

그래도 저희가 2시쯤갔는데


아주 최악은 아니였어요. ㅎㅎ

구석구석 구경한다고 힘은 들었지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사고싶은거 너무 많아서 참느라 혼났어요.




중간중간 품절된게 많아서

고민할 시간이 없었어요.


다 품절되기전에




지갑에 손이가 자꾸 손이가

이상해 이상해

홀린거같아


너무좋아행복해


예쁜게 너무 많았어요.

다 사지는 못하니

사진으로 찍어왔어요.


한번 휙 둘러보세요. ㅋㅋ인터넷으로도

구매가능것들이 많으니까 헤헤헤




띵굴시장

대구오이소~




캔들도 많았어요.

저는 쓰는 캔들이 있어서 향만 한번 스윽.


왼쪽에 저건 그림을 그리면

사진속에 보이는 것 처럼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신기방기



외계인방앗간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저희가 갔을땐 이미


sold out


아쉽군요.ㅜ


오른쪽에 레몬에이드 먹어보고

싶었는데 쇼핑에 정신팔려서


저것도 못먹음 ㅜㅜ




오른쪽에 꿀이에요.

저거 통채로 씹어 먹는거라던데


어릴때 먹어봤는데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꿀을 안좋아합니다. ㅋㅋㅋ




이로움이닷.


왼쪽은 이로움

오른쪽은 메종드율


둘다 구매했어요.

먹어보고 후기올려야지


너무 궁금했던 메종드율

시식해보니 너무 맛있음 ㅜㅜ


메종드율

http://blog.naver.com/dawoni82


이로움

www.slowfoodfactory.com


이로움은 조청인데요.

흐흐흐 요리에 많이 활용해야지요.





메종드율 소스활용법

적어놓은거에요.


활용팁짱짱




말랭이여사

kkmmssung.blog.me


말랭이들 사랑해

사고싶었는데 한번

먹으면 계속 먹고싶을까봐

참았음 ㅋㅋ



끓이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차들

찬물에도 잘 우러난다며 호로록




기름도 보이고 커피원두도 있구요.




그릇도 이쁘던데 가격이 좀 쌔더라구요 하하하

조용히 구경만 하고 갑니다. ㅎㅎ




저거 냄비 받침 사고싶었는데 ㅜ

생각보다

비.싸.


예쁜건 다

비.싸 !!!!




책도있고 커피도있고

책읽으면서 커피먹고싶다.


호록



콩나물  과일포크

졸귀 ㅋㅋㅋ

 

찾아보니까 인터넷에 팔아요. ㅎㅎ



왼쪽에 머리핀 예뻐서 조카 사줬어요.

꼬맹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사진 찍음.


손잡고 룰루랄라


조카는사랑입니다.



오른쪽 저거 수분크림 좋은건가봉가

5만원

산 미니아또 알 몬떼




캬올


제주패브릭퍼품 샀쩌요.

향기 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빨리 방청소좀하고 뿌려봐야지 룰루랄라




.오일.



안전거울 ㅋㅋ

아이들 쓰기에 좋을 듯.


오른쪽에 은제품 저는 은이 안어울려

패스~




단 이름이쁘네

잼이에요.


띵꿀시장에서는 시식도 할 수 있게 해줘서

살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선인장 귀여워

근ㄷ ㅔ 비.싸

후덜덜 털실선인장


인터넷에서 싼거 하나 골라서

사야겠어요 ㅋㅋㅋ 질은 저게 좋겠지? ㅋㅋ



냄비받침대

사이즈가 없어서 못샀음 저건 너무 크고 ㅜ

일찍 갔어야했는데 흑흑



국자 샀어요 ㅋ

나무라서 관리를 잘해야 될거같아요.







다양하게 물품도 많고 사람도 많고

성공적 이네요.


어찌 이렇게 다들 알고

잘오시는지


관심 있는건 링크걸어두었어요. ㅎㅎ

내가 관심있는것만 ㅋㅋ



아 시간가는줄 모르고 쇼핑했다는

구경만해도 재미나고



주기적으로 열렸음 좋겠다는.


김판조닭강정없어서 아쉬워

쏘리킴님 보고싶은데 ㅋㅋ


띵굴시장 좋아요.